cgv영화관,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시장상황분석
★ 경쟁우위전략
★ 제품별 마케팅전략
★ CGV 경쟁전략
★ 결 론
★ 참고 자료

본문내용
Ⅰ시장상황 분석
(1) 내부환경

1995. 8 제일제당 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 극장 사업 팀으로 시작

1996. 12 한국 제일제당(CJ), 홍콩 골든 하베스트, 호주 빌리지 로드쇼
3개사 투자 CJ 골든 빌리지 설립

1998. 4 국내 최초 멀티플렉스 극장 CGV 강변11 오픈

2001. 8 CGV 대전 9 오픈

2003. 2 CGV 수원 8 오픈 및 100개 스크린 돌파

2003.05. CGV 상암10 개관 (상암 월드컵 경기장 內)

2005.09. CGV 관교 개관
참고문헌
CJ CGV http://www.cgv.co.kr
롯데 시네마 http://www.lottecinema.co.kr
메가박스 씨네플렉스 http://www.megabox.co.kr
삼성경제 연구원 http://seriecon.seri.org
심상민 [한국 영화 도전과 성공전략]
2004.10.04 삼성경제연구소 CEO
고정민 [한국 영화산업의 발전전략]
2005.02.28 삼성경제 연구소

정보통신정책연구원http://www.kisdi.re.kr
영화진흥위원회 http://www.kofic.or.kr
인츠닷컴http://www.intz.com/portal/index.html
엔터스닥 홈페이지http://www.entersdaq.com
씨네 21 , CGV 마케팅실
영화스크린 파헤치기 2005년 영화관객 트렌드 조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GV 기업분석 * CGV 서비스전략 사례분석 * CGV 마케팅 4P,STP,SWOT분석 * CGV 향후시사점
  • CGV 마케팅사례과제-목차-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2) 경영이념과 기업문화2. CGV의 서비스 혁신전략3. CGV의 10가지 서비스마케팅 전략4. 경쟁사와 비교분석5. CGV SWOT분석6. CGV STP분석(1) Segmentation (2) Targeting(3) Positioning7. CGV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CGV 서비스 고객관리전략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1) CGV의 서비스 고객관리전략(2) 문제점과 개선방안 9. 결론 및 느낀점1. CJ CGV 기업소개(1) CGV소개제일제당은 1993년 독

  • 빙그레의 `끌레도르` 마케팅전략
  • 시장세분화의 충분한 여지가 있다고 보고 있으며, 국민의 건강의식 고조로 기능성 제품 개발이 강력히 요구되고 있음(6) 빙그레 기업SWOT분석) Strength(강점)Weakness(약점)- 친근감이 드는 기업 이미지 강력한 브랜드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창출 능력 (바나나맛우유, 더위사냥, 메로나 등)- 신제품 개발 능력(2004년 요맘떼)상호활용 사업 분야 보유 (대부분 우유를 원료로 사용)- 선택과 집중 전략을 통한 수위 Brand 다수 확보 및 우수한 마케팅력 발휘- 성

  • [국제경영] CGV 해외 진출 성공요인 분석
  • 기업 소개 및 주제 선정동기Chapter 2업계 최초 해외(중국)진출 사례 분석SWOT분석, STP , 4P 분석Chapter 3핵심 경영전략 분석인재경영, 인적자원 시스템, 6시그마 경영, 윤리경영Chapter 4문제점 및 해결 방안Chapter 5결론 및 전망contents목차CHAPTER 1. 기업 소개 ABOUT CGVHISTORYCGV VISION&MISSIONCGV CONCEPT점유율 현황CGV 지점 현황수상 현황주제 선정 이유국내 최초의 멀티플렉스고객 만족도, 브랜드 선호도 1위업계 1위 (2010년 12월 기준)국내 최대 영화관 (국

  • CJ제일제당-컨디션,여명,모닝케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시장의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며 1992년 출시되어 20년간 그 자리를 지키고 있다. 당시 숙취해소 음료라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선점효과를 가지고 그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가운데 여명808, 모닝케어의 공격적 마케팅에 따라 20012년 헛개 컨디션이라는 제품을 내놓으며 1위 자리를 지켜가고 있다.① 광고헛개 컨디션목 표● 시장점유율 유지● 브랜드 이미지 강화표적청중● 20대 대학생● 30~40대 직장인포지셔닝● 선점효과를 통한 시장 점유

  • [마케팅] 케라시스 브랜드 마케팅 전략
  • 브랜드이다.애경산업이 보유한 노하우를 토대로 모습을 드러낸 케라시스는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어 짧은 기간에 충성도 높은 고객을 확보하게 됐다. 한마디로 케라시스의 성공은 소비자들에게 직접 검증받은 품질을 토대로 소비자 중심의 차별화된 브랜드 및 마케팅전략을 통해 일궈낸 성과이다.2. 환경 분석(1) 기존 기업과의 경쟁① 케라시스의 산업 집중도이미 샴푸시장에서는 대표적인 샴푸 브랜드 3개 중 두 곳은 외국계 기업이 진입하여 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