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 Apple,소니,애플,브랜드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Sony 모브랜드의 호의적인 연상

● 기술력 브랜드
● 경량화, 소형화, 휴대용화 추구
● 소니스타일 창조: 세련되고 경쟁브랜드와 차별화된 이미지

● Digital Dreams kid라는 슬로건 아래 통합 디지털 기술 개발과 글로벌 마케팅 전략 추구
● 강력한 브랜드 파워로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제경영학]애플 아이팟(i-Pod) 글로벌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A+리포트)
  • 글로벌 아이템이 된 아이팟의 혁신적인 생각과 창의력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 그리고 애플의 경영 철학, 아이팟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실제 세계시장 진출 사례 등을 알고 싶어 이 주제를 택하게 되었다. 1-2 연구의 목적 컴퓨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만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던 애플의 아이팟은 혁신적인 사업의 변화였다. 아이팟은 회사의 이미지를 거의 100% 담은 제품으로서, Made in Apple의 브랜드 파워를 내세워 빠른 속도로 시장 점유율을 높일 수

  • [경영정보시스템] 노키아(Nokia)의 경영전략 및 정보기술
  • 시장 추세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스마트폰 시장 진입장벽은 견고하다고 할 수 있다. 원가경쟁력과 기술경쟁력 이외에 이동통신사와의 교섭력, 마케팅 파워, 브랜드 파워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야 하는 스마트폰 시장에는 ‘No Brand Smartphone’이 끼어들 여지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의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2007년 1월 apple의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경쟁기업으로 떠올랐고 지금 현재 apple은 세계휴대폰

  • [기업경영] MP3시장의 강자 레인콤(i-river)아이리버 분석
  • 기업이 창의성과 독특한 아이디어 등으로 굴지의 대기업을 이기는 사례가 종종 있다. 이러한 소규모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비롯한 전반적 기업 전략을 분석하고 이해함으로써 많은 시사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따라서 중견 기업이 거대 대기업들을 이긴 대표적 사례로 알려져 있는 i-river 에 관해 다루고자 한다.i-river 는 (주) 레인콤의 브랜드로 회사 설립 5년 만에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 플레이어 세계시장 점유율 1위(30%)와 국내시장 점유율 1위(50%)

  • 레인콤,아이리버,마케팅사례,해외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레인콤의 성공사례Contents서론1.기업선정동기본론2.기업소개-개요-CEO소개-브랜드 소개-연혁-Vision & Mission-조직구성-CI소개-사업영역3.환경분석-내부환경분석-외부환경분석-SWOT분석-STP분석-4P 전략 - 마케팅 믹스-경쟁사 분석- YEPP & iPod4.성과 및 성공전략5.위기 및 극복결론6.발전방향 및 결론7.참고문헌1.서론-기업 선정 동기몇 해전, 웹서핑 중 우연히 보게 된 아이리버의 한 광고가 있다.

  • 노키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 시장 추세가 심상치 않은 가운데 스마트폰 시장 진입장벽은 견고하다고 할 수 있다. 원가경쟁력과 기술경쟁력 이외에 이동통신사와의 교섭력, 마케팅 파워, 브랜드 파워까지 다양하게 갖추어야 하는 스마트폰 시장에는 ‘No Brand Smartphone’이 끼어들 여지가 없다는 것이다. 하지만 스마트폰 시장의 잠재적 진입자의 위협 또한 무시할 수 없다. 예를 들어 2007년 1월 apple의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새로운 경쟁기업으로 떠올랐고 지금 현재 apple은 세계휴대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