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시대마케팅전략,애플사마케팅,애플마케팅전략,애플마케팅,애플전략,애플4P,STP분석,SWOT분석,애플향후전략,애플전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기업선정동기
2.기업소개
3.기업연혁
Ⅱ본론
1. 애플社의 마케팅 전략
1) 애플社 의 S.W.O.T 분석
2) 애플社의 4P 분석
3) 애플社의 S.T.P 분석
2. 애플社의 디지털 시대 마케팅
Ⅲ. 결론
1. 애플의 성공요인
2. 애플의 향후전략
3. 애플의 전망
- 본문내용
-
Ⅰ서론
1. 기업선정동기
만약 당신이 새로운 I-Pod 제품을 꺼낸다면, 주위 사람들의 시선이 모아지는 것을 경험 하게 될 것이다.
애플사의 I-Pod는 심플함과 다양한 색상으로 소비인 우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I-Pod는 제품이면서 동시에 문화코드로써 한 시대를 풍미함으로써 제품 그 이상의 무언가를 만들어 내고 있다. 애플사는 우리가 알고 있는 시각적, 미적인 즐거움을 통하여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것이 이유의 전부는 아닐 것이다.
1970년 후반 개인용 컴퓨터인 애플I과 애플II, 그리고 지금까지도 사람들의 기억 속에 혁신적인 PC로 기억되는 매킨토시를 내놓은 애플이 최악의 상황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희생시키는 결정적인 역할을 수행한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고, 디지털 시대에서의 마케팅 전략과 그에 따른 문제점, 개선방향을 알아보고자 한다.
또한 글로벌화 기업으로써 우리가 평소에 아주 관심 있게 보고, 사용하고 있는 친숙한 로고와 깔끔한 이미지로 인식된 애플을 팀원, 즉 소비자 마음속에 가장 사고 싶고 애정이 가는 브랜드라고 생각하여 애플을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
1976년 4월 1일 스티브 워즈니악과(Stephen Wozniak) 스티브 잡스(Steve Jobs) 두 젊은이들의 차고에서 개발된 APPLE1이라고 불린 개인용 PC에서 출발한 애플사는 애플 시리즈의 성공과 뒤이은 매킨토시 시리즈로 개인용 컴퓨터 업체의 선두 주자로서 확고한 입지를 굳히게 된다.
- 참고문헌
-
-http://www.slideshare.net/hurenet/ss-3986519
-http://news.excite.com/news/ap/001018/21/earns-microsoft
-http://blog.creation.net/454
-iCon 스티브 잡스 / 윌리엄 사이먼 / 민음사
-아이팟의 등장과 애플사의 성공 히스토리 / 김상호 / CEO Report
-온라인 음악의 최강자 애플의 iPod 와 iTunes / emars
자료평가
- 자세히 나열되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parksom***
(2014.06.15 09:40:5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