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동아제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 박카스 』브랜드 소개
2 . 『 박카스 』 분기별
광고트렌드 및 대표광고분석
3. 『 박카스 』 경쟁제품 비교
4. 『 박카스 』 현재와 미래 전략
5. 『 박카스 』 광고 및 자료 출처
본문내용
-브랜드 선정이유 -

시대별 다양한 마케팅전략을 구사하고 있는 ‘박카스’

지속적인 브랜드 차별화 전략을 실행하는 ‘박카스’

국내 의약품 시장 내 시장점유율 1위, 최 장수 브랜드 ‘박카스’

끊임없는 변화와 이미지 변신을 시도하는 ‘박카스’
참고문헌
동아 애드카페 http://ad.donga.co.kr/front/main.jsp

동아제약 박카스 홈페이지 www.bacchusd.com/

박카스 40년 - 신인섭 저 나남출판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김승범 저 흐름출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사례연구] 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
  • 마케팅 사례연구-비타500의 마케팅 분석과 발전방향-목 차Ⅰ. 서론. 11. 문제의 제기와 연구의 목적 11) 연구의 목적과 주제 12) 연구의 구성과 방법 1Ⅱ. 비타500의 개요. 11. 기업선택의 이유 12. 광동제약 회사연혁 23. 제품 개발배경 34. 브랜드 성장배경 - 비타500의 성장 3Ⅲ. 비타500의 SWOT 분석과 STP 및 4P 전략 분석

  • [경영사례] 비타 500 웰빙 열풍 수용한 차별화 마케팅
  • 박카스와의 차별화를 시도하였다. 즉 기업 외부 상황을 잘 파악하여 소비자들의 욕구를 반영하는 제품을 개발하여 타 경쟁제품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추구함으로 기존의 시장선두업체를 추월한 대표적인 기업성공사례라 할 수 있다.Keywords : 웰빙, 차별화, 마시는 비타민, 블루 오션1. Introduction지난 2005년 4월 국내 드링크 시장을 40년 동안 장악하고 있던 동아제약의 박카스가 처음으로 부동의 1위 자리를 광동제약 비타 500에게 내주고야 말았다. 4

  • 비타민워터,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Marketing Stragtegy of 기대해줘1. 조사 목적 및 과정 -조사 목적-과정2. 기업분석 -기업소개-CEO 소개-경영이념-사업분야-사업현황3. 제품 분석 -제품 믹스-제품 정의-경영 종류-사업 성분 분석-핵심 이점4. 시장분석-시장 현황-Product Life Cycle-내부환경 분석-외부환경 분석-경쟁자 분석5. 전략 분석 -4P분석-SWOT분석-마케팅 목표 설정-STP6. 전략제안-용량 다양화-프리미엄 매장 론칭-남성 연련층 확대1. 조사 목적 및 과정Marketing Stragtegy of 기대

  • 광동제약 비타500의 성공요인 분석
  • 마케팅을 펼쳐, 브랜드 인지도를 대폭 높였다. 주인공이 적을 사냥하면 아이템을 획득하는 내용의 온라인 게임에서 비타500의 병뚜껑을 아이템으로 네티즌들이 받게 한 것이다. 광동제약은 이를 통해 비타500의 주 소비 계층인 20대는 물로 10대까지 소비 층이 대폭 확대된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경쟁사 분석1. 드링크류 (박카스, 영비천, 구론산바몬드 등) 드링크 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있다. 바로 박카스이다. 박카스는 동아제약에서 1963년 처음 출시

  • 나이지리아의 의약품 산업에 진출하기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1)
  • 나이지리아의 의약품 산업에진출하기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IndexⅠ. 시장보고1. 국내 의약품 시장 현황2. 나이지리아 의약품 시장 현황4. SWOT-STP-4PⅡ. 사례1. 한국의 사례1) 녹십자그룹2) 동아제약3) 태준제약2. 해외 사례1) GSKⅢ. 가능성 및 시사점Ⅰ. 시장보고01. 국내 의약품 시장 현황2006년부터 연평균 7.97%씩성장2008년 이후 성장률 감소성장기 포화상태01. 국내 의약품 시장이 정체된 이유잠재력을 지닌 아프리카 시장 진출 필요한미 FTA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