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시스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제정보시스템의 성장
국제정보시스템 조직
글로벌시스템 경영
글로벌 가치사슬의 기술적인 이슈와 기회
본문내용
국제정보시스템 조직

글로벌 전략과 비즈니스 조직
자국기반 수출기업 전략 - 기업 활동이 중앙 집중화되어있음
다국적 전략 – 재무관리, 통제는 자국기반, 제품 판매와 서비스는 지역시장 조건에 맞도록
프랜차이저 전략 – 제품 설계, 최초생산은 자국에서, 추가적 생산,마케팅/HRM은 해외인력에 의존
초국가 기업 – 다수의 지역본부 운용과 World-HQ를 두기도 함. 지역적 경쟁우위를 선점, 이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목 차1. 기업 소개4. STP 분석 6. 결 론5. SWOT 분석3. 4P 전략2. 글로벌 마케팅 전략*◦ 1962년 : 창업주인 필 나이트와 그의 코치 빌 바워만이나이키의 전신인 BRS(Blue Ribbon Sports)라는회사를 설립◦ 1971년 : 그리스 신화의 승리의 여신 니케의 영어식 발음인 NIKE 브랜드를 만듦◦ 1972년 : 스워시 로고를 단 상품 첫 판매,회사 이름을 나이키로 바꿈◦ 1979년 : 스포츠 시장 매출액의 50% 점유◦ 1990년 : $30억를 능가하는 매출액을 가진 세계 넘버1 스포츠

  • SM엔터테이먼트,글로벌전략,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업, 의류, 식품 등 다양한 분야와 마케팅 협력기업과 경영의 이해사업 영역RECORDAGENCYMANAGEMENTPUBLISHING해외 음반사와 계약을 통해 유통 System 구축CF 등 다양한 출판물 기획 및 제작전문적, 체계적 섭외와 운영소속 Artist Concert 기획과 개최기업과 경영의 이해경영 철학경영 철학: The Future of Culture Technology (CT론)경영 비전: Asia를 대표하는 Entertainment & Media Group기업 목표CT 회사로의 발전Digital Contents Provider글로벌 기업EXO-K & EXO-M기업과 경영의

  • 난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TP 17S, 시장세분화 171. 국내시장세분화 172. 해외시장 세분화 19미국 환경분석 20영국의 환경분석 22T, 타겟팅 23국내시장의 타겟팅 23해외시장의 타겟팅 23P, 포지셔닝 244. SWOT 26강점, Strength 27약점, Weakness 27기회, Opportunity 27위협, Threat 285. 4p 28제품, Product 28가격, Price 31유통, Place 31촉진, Promotion 326. 성공 37현재 난타의 위험요인, 이를 극복하기 위한 전략 37난타의 다른 해외시장 진출 가능성 38태국의 공연시장 38난타의 태국진출 387. 자료 출

  • 글로벌마케팅,맨유,스포츠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무한한 가치창출을 이룩하고자 하고 있다. MANU -4P-“국경을 뛰어넘는 인터넷”인터넷을 통한 마케팅 80% 이상의해외의 MU 팬층거대한 해외 축구시장MU TV를활용한자사홍보확 대세계 투어경기 실시로클럽 이미지 제고해외 용병의적극적 영입으로해외 시장 확보자국 내에서 거의 대부분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 머천다이징 제품에 대한 맨유의 유통전략은 맨유가 직적 운영하고 있는 MUTV를 통하여 유럽 각국에 방송을

  • 스타벅스,커피시장,커피산업,한국시장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벅스1제 1 장 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page)제 2 장 스타벅스의 한국시장 진출배경 (20page)제 3 장 스타벅스의 경영전략 및 한국시장 진출전략 분석 (26page)제 4 장 스타벅스의 재무분석, BCG분석, SWOT분석, STP분석, 5Ps(4Ps+people),마케팅 전략 (39page)제 5장 한국시장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118page)목차2스타벅스 회사소개 및 연혁 3스타벅스(Starbucks)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국적 커피 전문점이다. 최초의 스타벅스 점은 동업자 제리 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