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이먼트,글로벌전략,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기업 소개
기업 개요
사업 영역
경영 철학
해외 진출 현황

본론
중국
일본
미국
유럽
소녀시대 일본 진출 현황

결론
Globalization & Glocalization 전략
세계적 아시아 스타 배출 전략
한류 콘텐츠 다양화 전략

본문내용
재무성과 분석 (유동성 – 유동 비율)

유동 자산 대비 유동 부채는 많음

그러나 타기업에 비해 유동 자산 규모 자체가 1000억대로 가장 큼
참고문헌
S.M. Ent. 홈페이지 : www.smtown.com
네이버 금융 : 에스엠 기업개요, 투자지표
한류, 글로벌 시대의 문화경쟁력 - 박재복, 삼성경제연구소, 2005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사례집Ⅱ - 장세진, 박영사, 2004
국제 음반협회 : www.ifpi.org
아이돌 왕국 YG-SM-JYP `증시 삼국지`, 한국일보, 2011.06.11
소녀시대 일본 걸그룹 파워 2위. 국민일보 쿠키뉴스, 2011.03.03
에스엠, 日 도쿄돔 공연 확정 `한류 재점화`, 머니투데이, 2011.04.27
소녀시대 세번째 싱글 ‘미스터 택시’, 오리콘차트 1위. 스타투데이, 2011.04.30
한국 대중음악의 해외진출 사례와 전략 연구, 장규수 2009
음악업체 성공창업 및 해외진출 매뉴얼, 한국문화컨텐츠 진흥원 2006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네트워크 `글로벌 음악시장 지형도착성 및 한국음악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문화컨텐츠 진흥원 2007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중국 진출 전략.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서영영 2007
<한국기업의 글로벌 사례집> 장세진. 2005년 8월
<한류스타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정. 2006년 12월
<한국과 일본 간 한류음악에 대한 이미지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진문. 2009년 2월
<한국 엔터테인먼트사의 Born Global 성공요인> 유리아. 2009년 7월
국제음반협회(IFPI). 2009년
<해외 콘텐츠 시장조사(음악)>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09년
<중국 문화 서비스 산업> KTB투자증권. 2009년
<한국 문화콘텐츠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삼성 경제 연구소 정경옥. 2010년 1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SPA패션 브랜드마케팅전략 사례 - 지오다노 성공요인 마케팅 SWOT,STP,4P전략 향후전망 분석
  • -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SPA 시장분석,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분석  서론 – 기업소개o 지오다노 브랜드 - 소개, o 지오다노 브랜드 - 특징 , 컨셉 o 지오다노 브랜드 - 경영이념 및 방침 본론 1 핵심역량 및 경영전략 분석 본론 2 SPA 시장환경, 경쟁사 분석o 경쟁 브랜드 전략 및 컨셉 비교분석- 유니클로, 이랜드 등o 기타 브랜드- POLO, BEAN POLE- HAZZYS, 타미힐피거 등CONTENTS 본론 3 마케팅전략 분석- SWOT 분석 : S 강점, W 약점, O 기회,

  • SM엔터테인먼트의 2011년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한류 마케팅 전략의 성공 비결과 시사점, 향후전략
  • 시장분석제1절포터5force 분석․․․․․․․․․․․․․․․․․․21p제2절미시적/거시적환경분석․․․․․․․․․․․․․․․․․․23p제3절시장환경분석․․․․․․․․․․․․․․․․․․24p제4절경쟁사분석․․․․․․․․․․․․․․․․․․26p제5장전략분석제1절STP분석․․․․․․․․․․․․․․․․․․30p제2절4P분석․․․․․․․․․․․․․․․․․․37p제3절SWOT분석․․․․․․․․․․

  • YG엔터테인먼트 국제전략 사례분석
  • YG엔터테인먼트사례분석목차Ⅰ서론1. 선정동기2. 기업소개Ⅱ본론1. 성공지표2. 경쟁사분석3. SWOT분석4. STP전략5. 4P분석6. 성공요인Ⅲ결론1. 제언Ⅳ부록1. 참고자료Ⅰ서론1. YG엔터테인먼트 선정동기고부가가치산업인 문화사업으로 글로벌경영에 성공할 수 있을까? 한류열풍으로 시작되었던 국내가요계 바람이 최근에는 K-POP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글로벌 시장에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이러한 K-POP열풍의 중심에는 국내 가요시장을 대

  • YG엔터테인먼트 사례분석,YG엔터테인먼트분석,YG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
  • 시장 진출에대한 기틀을 마련해주었다. 내수 시장을 제외한 해외진출 국가로는 중국, 일본을 시작점으로 현재는 아시아 및 세계 여러 국가들에서 성공한 상태이다. SM엔터테인먼트는 한국 대중문화의 한류 선두 기업으로 인식되고 있고, 최근 언론보도 등을 통해 화제가 되었던 당사 소속가수들의 파리공연은 단지 아시아시장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가 되었고, SM TOWN의 뉴욕 및 도쿄돔 공연, 유튜브, 페이스북등 다양한

  • [마케팅관리론] SM의 마케팅으로 기업이 된 보아의 성공요인분석
  • REPORT 주제 :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SM의 “보아” - 목 차 -Ⅰ. 주제선정이유Ⅱ. 환경분석 ⅰ. 자사분석 ⅱ. 시장분석ⅲ. SWOT분석ⅳ. 경쟁사Ⅲ. STP전략ⅰ. 시장세분화ⅱ. 목표세분화ⅲ. 세분시장내의 선정Ⅳ. 4P전략Ⅴ. 결론Ⅵ. 시사점Ⅰ. 주제선정사유아시아 시장을 타겟으로 탄탄하게 준비된 가수 보아!!! 대중이 특정 가수를 평가하는 주요 요인으로서는 외모, 가창력, 댄스 실력,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다. 보아는 외모에 있어서는 청순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