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이먼트,글로벌전략,한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SM엔터테이먼트,한류,해외진출,성공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M기업분석,한류,SM엔터테이먼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M엔터테이먼트,기획사,한류,이수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YG엔터테인먼트 경영 마케팅 성공요인분석과 YG엔터테인먼트 4P,STP,SWOT 분석
- SM엔터테인먼트 해외진출 마케팅사례분석과 SM엔터테인먼트 중국시장진출 성공전략 제안
- 목차
-
서론
기업 소개
기업 개요
사업 영역
경영 철학
해외 진출 현황
본론
중국
일본
미국
유럽
소녀시대 일본 진출 현황
결론
Globalization & Glocalization 전략
세계적 아시아 스타 배출 전략
한류 콘텐츠 다양화 전략
- 본문내용
-
재무성과 분석 (유동성 – 유동 비율)
유동 자산 대비 유동 부채는 많음
그러나 타기업에 비해 유동 자산 규모 자체가 1000억대로 가장 큼
- 참고문헌
-
S.M. Ent. 홈페이지 : www.smtown.com
네이버 금융 : 에스엠 기업개요, 투자지표
한류, 글로벌 시대의 문화경쟁력 - 박재복, 삼성경제연구소, 2005
한국기업의 글로벌경영 사례집Ⅱ - 장세진, 박영사, 2004
국제 음반협회 : www.ifpi.org
아이돌 왕국 YG-SM-JYP `증시 삼국지`, 한국일보, 2011.06.11
소녀시대 일본 걸그룹 파워 2위. 국민일보 쿠키뉴스, 2011.03.03
에스엠, 日 도쿄돔 공연 확정 `한류 재점화`, 머니투데이, 2011.04.27
소녀시대 세번째 싱글 ‘미스터 택시’, 오리콘차트 1위. 스타투데이, 2011.04.30
한국 대중음악의 해외진출 사례와 전략 연구, 장규수 2009
음악업체 성공창업 및 해외진출 매뉴얼, 한국문화컨텐츠 진흥원 2006
엔터테인먼트 아시아 네트워크 `글로벌 음악시장 지형도착성 및 한국음악의 해외진출 활성화 방안 연구/ 한국문화컨텐츠 진흥원 2007
한국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중국 진출 전략.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서영영 2007
<한국기업의 글로벌 사례집> 장세진. 2005년 8월
<한류스타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사례연구> 김수정. 2006년 12월
<한국과 일본 간 한류음악에 대한 이미지와 만족도에 관한 연구> 김진문. 2009년 2월
<한국 엔터테인먼트사의 Born Global 성공요인> 유리아. 2009년 7월
국제음반협회(IFPI). 2009년
<해외 콘텐츠 시장조사(음악)> 한국 콘텐츠 진흥원. 2009년
<중국 문화 서비스 산업> KTB투자증권. 2009년
<한국 문화콘텐츠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 삼성 경제 연구소 정경옥. 2010년 1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