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SPECS,프로스펙스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Sales account of LS networks

Strategy
STP

3C
Customer l Competitor l Company

Solution
4P l Marketing
본문내용
STP
Segmentation

Demographic Factors
Teenagers
20's
30's

Life style
People sensitive with trend

Personality
People who want healthy lif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프로스펙스 아디다스 마케팅분석
  • 기업의 위치2) 기업사명(mission statement) 및 목표3) 심볼(symbol) 2. 프로스펙스의 SWOT분석3. 프로스펙스의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프로스펙스의 STP(Segment Target Positioning) ¨ç Segment② Target¨é Positioning5. 프로스펙스의 전략 분석1) 프로스펙스의 표적시장 선정전략2) 프로스펙스의 마케팅전략(3) 마케팅전략에서의 경쟁사와의 차이점6. 향 후 발전 방향 (프로스펙스가 나아가야 할 방향) 7. 결론adidas1. adidas 선정 배경2. 소개3. 경영 전략(1)

  • 나이키 nike와 프로스펙스의 비교, 국내 신발기업의 향후 방향
  • 지기업경영역론지역기업경영론 과제-NIKE와 프로스펙스의 비교,국내신발기업의 향후 방향목차Ⅰ,서론1.주제 선정이유Ⅱ,본론2.나이키 설립배경3.나이키 STP4.나이키 4P전략5.나이키 SWOT분석6.나이키 국내시장 점유율Ⅲ,본론7.국내 운동화 시장분석8.프로스펙스 소개9.프로스펙스의 현재 상황10.프로스펙스 4P전략11.프로스펙스 SWOT분석Ⅳ,결론11. 프로스펙스를 포함한 국내 신발 기업의 향후 방향Ⅰ,서론1.주제 선정이유현재 국내의 신발

  •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브랜드분석및 프로스펙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으로 어느 정도의 인지도는 올랐지만, 아직 수많은 사람들이 프로스펙스에 대해 제대로 인지하지 못하고 있었다. 때문에 우리 조는 프로스펙스가 워킹화 부문의 1위 유지가 지금 이 상태로는 장담할 수 없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경쟁 업체를 물리치고 프로스펙스가 1위를 유지하며, 아직까지도 부족한 브랜드의 선호도를 극복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을 제시하기로 결정하였다.2. 워킹화 시장환경분석- 스포츠브랜드들의 경쟁과 다국적 기업의

  • 프로스펙스W 마케팅 4P,STP,SWOT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W 스타마케팅사례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 평가
  •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1. 프로스펙스 기업 소개2. 프로스펙스W SWOT분석3. 프로스펙스W STP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4. 프로스펙스W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ProductPricePlacePromotion5. 프로스펙스W 스타마케팅전략6. 마케팅전략 평가1. 프로스펙스 기업 소개1. 프로스펙스 기업 소개자체브랜드인 PRO-SPECS 개발86 아시안게임 및 88 올림픽공신 후원업체 계약체결1997년, 품질경쟁력우수 100대 기업선정스포츠 워킹 브랜드PROSPECS W 런칭PROSPECS W 워킹화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프로스펙스 워킹화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분석과 향후 새로운 전략제안
  • PROSPECS마케팅전략 연구< 목차 >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워킹화 시장분석3. 경쟁자 전략분석 (나이키,뉴발란스)4. 프로스펙스 SWOT 분석5. 프로스펙스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타겟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프로스펙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 (제품)(2) Price (가격)(3) Place (유통)(4) Promotion (촉진)7. 프로스펙스 소비자 의사결정과정 분석8. 프로스펙스 다양한 마케팅전략(1) 어플리케이션 활용전략(2) 스타마케팅 (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