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전략적제휴,기업인수합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인터넷포털 사이트
2. 다음 커뮤니케이션
3. 문제1
4. 문제2
5. 문제3
6. 기타 자료
본문내용
2. 다음 커뮤니케이션
사업현황

LYCOS
04년 미국 라이코스 인수-Lycos50둥의 차별화된 검색서비스, Tripod,
Angelfire등의 홈페이지/블러그 서비스 및 무료웹메일 서비스 등을 지원

Congnamul
시장 점유율60%를 차지하는 대표적 인터넷 지도 서비스 기업

→ 국내최초의 위성영상지도 및 길찾기, 내비게이션용 지도 서비스 등 제공

DAUM
해외 사업을 전담하는 지주회사로서 해외자 회사를 효율적으로 통합관리

DAUM
Daum 사이트 운영의 체계화와 전문화 및 Daum 회원들에게 보다나은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립된 인터넷 운영 서비스 회사

namu
국내 대표 인터넷 검색 마케팅 기업
→ 검색광고 서비스 및 다양한 매체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실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엔씨소프트 & Activision Blizzard(블리자드)의 비교 분석
  • 마케팅 전략① SWOT 분석 P8② STP 분석 P9③ 4P 분석 P104) 글로벌 경영 및 제휴 전략① 경영상의 주요계약 P11② 제휴현황 P155) 성공요인, 위험요인(SWOT분석의 심화) P162. 액티비전 블리자드1) 미국 게임시장 동향 P172) 기업분석① 기업소개 P18② 비전과 문화 P19③ 주요연혁 P20④ 주요상품 P21⑤ 재무분석 P223) 마케팅 전략① SWOT 분석 P24② STP 분석 P24③ 4P 분석 P264) 인수합병 전략① 인수합병 단계별 핵심 요약 P27② 액티비전 블리자드

  • 동서식품 맥심 전략적제휴(제너럴푸드) 성공사례분석및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한국네슬레 테이스터스초이스와의 비교분석)
  • 전략적 제휴(1) 동서식품과 제너럴 푸드 (크래프트 푸드)의 기업소개(2) 동서식품의 전략적 제휴 동기 & 과정(3) 동서식품의 마케팅① STP② SWOT2) 네슬레의 한국 시장진출(1) 네슬레의 기업소개(2) 네슬레의 한국 진출 과정(3) 네슬레의 마케팅① STP② SWOT3) 동서식품 - 네슬레의 비교분석(1) STP 비교분석(2) SWOT 비교분석 (3) 4P 비교분석제품(Product)전략 비교분석가격(Price)전략 비교분

  •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삼성르노 자동차에 대한 기업경영분석
  • 시장을 석권한 데 이어 브라질에서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러시아 현지에는 서구 자동차 메이커 최초로 생산라인을 설립했다.아울러 1999년 닛산과 자본참여를 비롯한 제휴협력 관계를 구축했고 9월 루마니아 자동차업체인 다시아 인수에 이어 2000년 9월 삼성자동차 자산을 인수하여 르노삼성자동차를 출범함으로써 글로벌 사업체계를 구축했다. 이러한 성장과 자신감을 기반으로 르노자동차는 2010년 경영목표를 ‘세계 400만 대 생산체제,

  • [다국적기업론] 현대자동차의 인도 시장 진출
  • 기업을 선정할 때 해외의 다국적 기업 보다는 그래도 우리나라의 기업으로 하는 것이 좋지 않겠냐는 다수의 의견에 따라서 우리나라 굴지의 대기업들을 물색해보았었다. 거기에는 우리나라의 브랜드 가치 1위인 삼성도 있었고, 현대자동차, LG, STX 등 여러 기업들이 있었는데, 요즘 세계적 불황을 견뎌 내고 미국 시장에서 선전하고 있는 현대자동차가 가장 눈에 띄었다. 현대자동차의 공격적 마케팅으로 미국시장에서 비약적으로 점유율을 높여 나가는

  • [마케팅원론] 하이얼(haier) 국제경영 및 한국시장 진출 전략
  • 시장진출의 당위성을 확립하게 되고 이에 해외기업의 인수 및 합병, 해외법인 설립등 발빠른 진출로 산업의 글로벌화를 이룩하였다.시장요인비용요인정부요인경쟁요인2.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마케팅전략Ⅲ. 하이얼의 국제시장 진출시장지향적 마케팅 전략1)창의성고취-고객지향적 마케팅하이얼이 목표로 삼은 것은 설계의 개성화, 사용 단순화, 베스트 사후서비스로 압축된다. 창의성 강조는 초기 고품질전략의 연장선상이다. 2) 품질중심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