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친환경,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소개
환경분석
표적시장 선정(STP)
4P 전략
전략 예측 및 전망
본문내용
EM이란?

* EM이란 Effective Micro-organisms의 약자로서, 유용 미생물군

* 일본 류큐 대학의 히가테루오 교수가 EM을 개발
: 자연계에 존재하는 많은 미생물 중에서 효모균, 유산균, 광합성 세균 등 유익한 미생물 수십 종을 조합, 배양한 것.

* EM원액을 발효시키면 황산화력이 생겨 발효된 원액을 여러 가지 제품들과 합성하여 사용할 수 있기에 그 활용도가 매우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하기스 현 문제점7. 문제해결 방안- 기업소개- 기존 마케팅 사례4.자사 분석SWOT 분석STP 분석-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언제까지 잘난 척- 좁은 국내시장- 고 품질, 친 환경- 입소문- 더불어 잘 되자- 기저귀의 패션화- 세계속으로 고고01. 기업 소개유한킴벌리01. 기업소개 - 유한킴벌리기업소개설 립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사의 합작회사.경영철학 :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

  • 루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를 실시해 품질관리 시행.ex) 아이팟 애플케어, 웅진 코디, 델 보증기간 판매 서비스4P가격(Price)영국과 한국의 유사한 물가(교통,부동산,환율 제외)보급형 제품으로 별도의 시장침투가격전략이나 고가전략 불필요⇒ 현지 실정에 적합한 가격산정의 필요성 대두기본 제품가격 ; 140,000(+)운송비 ; 2,670원(6개월 25만개 판매기준)(+)보증/수리비 ; 35,000원(-)혁신제품에 대한 불안 ;10,000원각종 광고비용은 일시적 비용이므로 가격 책정 시 제외총 16

  • 국제기업사례,술,주류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에서 어떤 장애라고 이겨내고,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겠다는 롯데주류의 의지를 상징합니다.제품의 차별화, 시장선도, 효율과 생산성, 열정과 전문성을 가지고 경영을 하고 있습니다.핵심가치에는 도전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는 열정과, 롯데주류만의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창의와, 자긍심, 믿음을 주어 지속 가능한 관계를 형성하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12혹시 숫자 84의 의미를 알고 계시나요?84란 숫자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원동력 분석(5)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개발전략Ⅱ. 국가별 진출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 미샤,이니스프리,해외시장,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점유율 ․․․․․․․․․․․․․․․․․․․․․․․․․․․․․․․․․․․․․․․․․․․․․․․․․․․․․․․․․․․․․․․․․․․․․․․․․․․․․․․․․․․․․․․․․․․․․․․․․․․․․․․․․․․․․․․․․․ 42. 국내 저가화장품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 7(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