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신뢰마케팅,사회적책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4.01.20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사회적 책임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소개

- 신뢰마케팅의 사례

신뢰마케팅으로 인한 효과

- 결론
본문내용
CSR ?


-> CSR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은 사회적 책임성을 지칭하는 말로 기업이 투자자와 주주에 대한 경제적, 법적 책임에 그치지 않고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을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네슬레,기업분석,커피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4P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하기스 현 문제점7. 문제해결 방안- 기업소개- 기존 마케팅 사례4.자사 분석SWOT 분석STP 분석- 강력한 라이벌 - 피부 트러블- 언제까지 잘난 척- 좁은 국내시장- 고 품질, 친 환경- 입소문- 더불어 잘 되자- 기저귀의 패션화- 세계속으로 고고01. 기업 소개유한킴벌리01. 기업소개 - 유한킴벌리기업소개설 립 : 1970년 한국의 유한양행과 미국의 킴벌리 클라크사의 합작회사.경영철학 : 인간존중, 고객만족, 사회공

  • 네슬레,커피시장,커피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Nespresso, What Else?-Nespresso-< 목 차 >1. Executive summary 3p2. 브랜드 선정동기 3p3. 기업소개 및 브랜드 소개 5p1). 기업소개 2). 브랜드소개 4. 시장상황(환경)분석 6p1). 수요특성 2). 경쟁상황 3). 주요 경쟁자5. 마케팅 목표 9p6. SWOT 분석 9p1). SO전략 / 2). WO전략 / 3). ST전략 / 4). WT전략7. STP전략 10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표적 시장(Targeting)3). 포지셔닝 전략(Positioning)①고급스러운 이미지 / ②캡슐 커피 기술8. Marketing mix 12p 1). 상품전략(Product)①커피

  • 글로벌기업,글로벌경영,마케팅전략사례,아모레퍼시픽,태평양,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브랜드(4) 기술 연구 3. 아모레 퍼시픽 기업문화(1) CEO의 경영 철학(2) 환경을 중시하는 기업문화(3) 고객을 중시하는 기업문화(4)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4. 아모레 퍼시픽 기업분석(1) Five Forces Model(2) SWOT 분석(3) SWOT 분석을 통한 전략수립(4) 아모레 퍼시픽의 기업원동력 분석(5) 아모레 퍼시픽의 제품개발전략Ⅱ. 국가별 진출 사례1. 해외 화장품 시장의 환경 분석2. 프랑스(1) 시장 환경 분석(2) 프랑스 진출의 결정계기 및 과정(3) 마케팅 전략 및

  • 미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11-12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III. 일류마케팅3.1 국내 STP 전략21-253.2 국내 4P 전략26-303.3 해외 STP 전략31-343.4 해외 4P 전략34-37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4.1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STP 분석37-384.2 제안하는 미샤의 남성 소비자 시장 4p 분석38-40V. Epilogue5.1 소감41I. 왜 MISSHA인가?1.1 ‘미샤’ 브랜드 선정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