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삼성블루윙스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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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삼성블루윙스
Ⅰ. 삼성블루윙스 개황
Ⅱ. 조직체계
Ⅲ. 제품(서비스) 정책
Ⅳ. 가격정책 및 유통경로 정책
Ⅴ. 촉진 정책
Ⅵ. 문제점 및 대정부 건의사항
본문내용
◈ 삼성블루윙스

수원 삼성 블루윙스는 무엇보다도 팬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는 축구를 지향하는 팀이다. 우리가 삼성을 방문했을 때 삼성의 마케팅 담당이신 이영환 과장님께서 우리를 따듯하게 맞아주셔서 정말 좋았고 철저한 프로로서의 서비스정신 ....우리가 삼성에 대하여 긍정적인 생각을 갖도록 유도하는 그 정신은 우리에게 좋은 귀감이 되었으며 바쁘신 중에도 우리의 답변에 성실히 답해주신 이과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이 과장님은 누구보다 우리의 축구 현실을 잘 알고 계신 분이었고 삼성 뿐만아니라 우리나라의 스포츠 발전을 위해 우리 같은 젊은이들이 열심히 공부해야한다는 격려도 아끼지 않으셨다. 삼성 블루윙스의 팀컬러는 기술과 스피드 그리고 조직의 조화에 있다. 또한 수준 높은 경기와 다양한 프로그램의 서비스를 팬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팀이다. 또한 블루윙스는 "신생팀의 돌풍"을 이끌어낸 4명의 블루윙스 조련사가 있는데 축구계의 기성이며 우승고지 점령의 기염을 토하는 타고난 지략가인 "김 호" 감독, 탁월한 위기관리 능력으로 명성이 드높은 실전형 지도자 "조광래"코치, 잠재력 발굴의 귀재로 블루윙즈의 미래를 책임질 지구력의 화신 "최강희"트레이너, 수원삼성의 효자손이며 예리한 스카우트 능력을 가진 천부적인 옥석 감별사 "정풍규"스카우트가 그들인데 이들과 삼성공채를 통해 뽑힌 마케팅 전문가들의 조화로 향후 5년내에 국내축구의 정상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10년안에는 반드시 축구 선진국의 어느 팀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세계 일류의 프로구단으로 도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블루윙스는 가장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팀답게 팬서비스의 고급화를 가장 중요한 과제 중의 하나로 생각하고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멋진 경기와 품격 있고 다채로운 서비스로 팬들의 성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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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나름 괜찮았습니다. ㅋ 수고염
  • kjhwhd***
    (2012.06.02 13:54: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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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만들다 만 것 같다
  • woo***
    (2008.05.29 19:4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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