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사이트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3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검색엔진의 분류

⑴ 주제별 검색엔진
⑵ 키워드형 검색엔진

2. 정보검색엔진 평가

평가
검색엔진 평가순위

3. 결론
본문내용
1. 검색엔진의 분류

⑴ 주제별 검색엔진(특정 주제별로 각 Page들을 분류하여 정리해 놓은 서치엔진)
인터넷에 있는 정보를 사회, 문화, 예술, 스포츠, 정치 등 큰 주제에 따라 분류해 놓은
목록을 제공하는 검색엔진이다.
주제별 검색엔진은 해당하는 각종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웹 디렉토리, 주제별 카달
그, 인터넷 카달로그, Directory Server, Subject-Orineted searching 등으로 부르
도 한다.
장점 : 찾고자 하는 정보에 대한 주소나 사전지식이 없이도 대분류를 통해 점차 범위를 좁혀나가면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단점 : 원하는 정보를 얻기까지 "대분류 중분류 소분류 정보"와 같이 여러단계를 거쳐야 하고 잘못 들어서면 시간이 낭비될 우려가 있다.

① 야후 : 1994년 미국의 스탠포드 대학교의 대학원생이었던 David Filod와 Jerry Yang에(Yahoo) 의해서 처음으로 만들어졌다. 야후 코리아는 1997년 9월 1일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미국,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일본, 영국, 싱가포르, 호주에 이어 아홉번째로 설립되었다.
참고로 야후는 최근 3일 이내에 추가된 사이트들을 별도로 소개하고 있다.
  http://www.yahoo.com/
  http://kr.yahoo.com/

② 심마니 : 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하고 (주)데이콤에서 운영하고 있는 한글 정보 검
(Simmani) 시스템으로 1996년 3월부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쇼핑몰 홍보 레포트
  • 엔진 등록으로 방문자수 늘리기4. 효과적인 노출을 위한 키워드 전략5. 구매 전환율이 높은 키워드6. 오버추어를 통한 키워드 광고1. 쇼핑몰 홍보의 시작, 이름 알리기쇼핑몰 잘 만들어도홍보가 안되면 꽝 !!!유료 광고와 무료 광고유료 광고무료 광고검색엔진 등록게시판 광고, 이메일 광고오버추어 및 구글 키워드 광고카페 및 블로그 광고검색 사이트 배너 및 키워드 광고지식iN과 같은 문답 광고2. 검색엔진 등록으로 방문자수 늘리기검색

  • Google Analysis 구글 분석 Google 성공전략 Google 기업문화 Google 조직구조
  • Google Analysis (구글 분석)ContentsⅠ. Google의 성공 전략 Ⅱ. Google의 기업문화와 조직구조 Ⅲ. Google의 위기와 문제점 Ⅳ. Google의 향후 추구 전략 Ⅴ. Google의 미래 수익 모델 Ⅵ. Google의 한국 시장 진출 및 전략 Ⅰ. Google의 성공 전략Google은 2005년 미국 내 검색 엔진 시장에서 37%, 국제 시장에서 68%에 달하는 놀라운 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Google이 엄청난 성공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 Google은 여타 다른 포털 사이트들과는 달리 현재까지도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비교분석한다. 또한 현재 일본검색시장에 진출하여 크게 성공해 당당히 점유율 1위를 자랑하고 있는 Yahoo! Japan의 사례를 참고하여 비교분석하고, 네이버가 이번 일본재진출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과연 어떠한 요소가 필요한지 전략을 수립해 볼 것이다.2. 기업선정이유NHN은 현재 검색포털 네이버와 인터넷게임포털 한게임, 어린이전용포털 주니어 네이버, 온라인기부포털 해피빈 등 유명한 포털사이트를 다수 운영하고 있는 주식회사이다. 우리나라가

  • [광고] 에누리의 브랜드 가치 확립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 검색엔진과 수작업을 병행 1일 3회의 정보를 갱신,가장 빠르고 신제품 소식을 전달하는 사이트▲ 특징- 자체 개발 지능형 로봇 ‘누리봇’과 수작업 자료조사로 가격 정확도 상승- 마케팅보다 소비자 인터페이스, 전문화된 컨텐츠 강화에 주력- 카탈로그 방식의 역경매 특허 출원- 조건 통일 후 가격비교 가능 (설치비, 가입비, 부가세 등)- 상품별 가격 추이 그래프 제공상/황/분/석상황분석시장 전체 상황77108766893075237828782069035764596552605604

  • [경영전략] 구글과 엠파스 비교분석
  • 검색 업체다. 한국의 엠파스와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글의 매출은 2004년 3조원 대였지만 2005년에는 5조원대의 매출이 예상된다. 그야말로 폭발적인 성장이다. 토종 인터넷 검색 업체인 엠파스와 올 한해 동안 전 세계 IT 업계를 긴장하게 만들었던 구글의 한국 시장진출 확대 움직임에 대한 치열한 검색엔진 시장의 경쟁이 예상되어 두 기업을 비교 분석해보고 싶었다.2. 기업소개 구글(google) 1998년 9월 여자 친구의 작은 창고에서 사업을 시작한 L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