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미샤 `Missha`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MiSSHA 선정 동기 및 의의
2. 에이블 C&C 소개
3. 국내 화장품 산업 분석

Analyze MiSSHA
- 설문지 분석
- 마케팅 믹스 분석
5. 미샤 CF
6. 결론
본문내용
미샤 선정 동기와 의의
시장현상: 저가 화장품 등장 및 높은 판매량

저가 화장품의 신호탄 –missha
상식이 통하는 유통구조(가치혁신)와
인터넷을 활용한 새로운 제품생산방식

화장품의 유통구조와 가격구조에 혁신을 일으킴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의 성공적인 런칭

“감성과 기능의 중점 바꾸기”의 대표적인 사례

에이블 C&C 회사 소개
1997년 1월 화장품 브랜드 ‘잎스’ 출시
1999년 “미샤” 테스트 서비스 시작
2000년 뷰티넷 (www.beautynet.co.kr)
운영시작, 뷰티넷에서
‘미샤’온라인 판매 시작

2002년 미샤의 오프라인 테스트 매장 오픈
뷰티넷 회원 100만 돌파

2003년 약 50호점 오픈, 뷰티넷 회원 160만 돌파

2004년 3월 미샤 100호점 오픈
약 130개점이 오픈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 MISSHA 브랜드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사례분석및 미샤 경영전략 분석
  • 미샤마케팅< 목차 >1. 미샤 기업선정배경2. 미샤 기업소개3. 미샤 경영성공사례 (1) 2000년 초기 당시 환경 분석(2) 초기 미샤가 선택한 마케팅 전략① 온라인 마케팅② 3300원의 신화③ 기업+고객(소비자)=프로슈머(3) 초기 미샤의 핵심 성공요인4. 현재 미샤 상황분석(1) 많은 저가 브랜드의 시장진입으로 차별성 결여(2) 자연친화적 제품 이미지 부족(3) 혁신적 모델 기용(4) 향수 사업 론칭5. 현재 미샤 마케팅 상황분석(1) 화장품 가격 거품 논란(2)

  •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과 미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및 미샤 향후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 목차 >I.미샤 기업분석.1.미샤 기업 소개II.화장품시장분석 및 미샤 경쟁사분석1.화장품 시장분석2.미샤 경쟁사분석1)THE FACE SHOP2)ETUDE HOUSE3)SKIN FOOD4)ETC.III.미샤 마케팅전략 분석1.MISSHA의 새로운 마케팅전략 시도1)Me too marketing2)고가 브랜드 화장품과의 경쟁2.미샤 의 미투 마케팅1)단기간내의 매출 증가2)The Face Shop을 제치고, 저가 화장품 시장 선두 자리에 올라IV. 미샤 성공요인 분석V.미샤 SWOT분석과 마케팅 4Ps분석1. 미샤 SWOT분석1) Strength(강

  • [성공사례] 미샤 `Missha` 성공요인분석
  • •이름 : •교수님 : •날 짜 : 2004년 3월 26일 마케팅 관리론- Missha 성공요인 분석 ◀ 목 차 ▶1. MiSSHA 선정 동기 및 의의2. 에이블 C&C 소개3. 국내 화장품 산업 분석(1) 국내 화장품 산업의 현황(2) 국내 화장품 산업의 문제점4. Analyze MiSSHA(1) MiSSHA의 현황 분석(2) 마케팅 믹스 분석5. 결론6. References1. 미샤 선정 동기와 의의화장품은 고가여야만 팔린다?Oh no!!! MiSSHA는 제품의 품질만 괜찮으면 저가 일수록 좋다는 컨셉 으로 가격의 거품을 빼고, 온라

  • 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미샤 성공요인분석과 미샤의 현문제점과 토론
  •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고품질 저가 제품품질개선 노력뷰티넷을 통한 의견 반영비교적 저렴한가격직접생산판매로경쟁력 확보지역별 핵심 상권 장악심플 매장 인테리어고객서비스MISSHA DAY 등고정적인 이벤트& 게릴라성 이벤트고급 브랜드비교마케팅고급 이미지의 모델 기용PRODUCTPRICEPLACEPROMOTION3. 미샤 성공요인분석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성공요인분석비교 마케팅미샤 비교 마케팅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