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디지털카메라 `올림푸스` 체험마케팅프로그램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Outline
Ⅱ. Situation Analysis
Ⅲ. Strategic Proposition
- Alternative Idea
- Paradigm Shift
- Experiential Marketing
Ⅳ. Advertising
본문내용
Ⅰ. Outline

2004년 현재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1/4분기 디지털카메라 내수 판매량이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48% 증가한 23만3000대로 PLC의 단계로 보면 디지털 카메라는
지금 성장기에 고속성장을 하고 있다
제품군 내에 경쟁이 가속화 되고 있고, 경쟁사들은 제품 특성을 표현하는
브랜드를 통해 판매를 증대 시켜야 나가고 있다.
하지만 올림푸스의 경우 지금까지 구축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서는 Nikon,
canon과 같은 브랜드들과 경쟁 시, 우위를 나타내지 못 하고 있다.
이런 시점에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디지털 카메라의 새로운 시장이 될
30대 부터 중.장년층의 시장선점을 위해 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시하려고 한다.

Ⅱ. Situation Analysis

단위 : 백만$

디카 시장은 성장률이 높은 성장기의 시장.

디지털 카메라 시장에서의 점유율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테크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건설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호텔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유통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스포츠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창업기업의 마케팅믹스전략, 해외진출기업 마케팅믹스전략
  • 마케팅믹스전략1. 생산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촉진전략6. 향후 전략의 개선 방안참고문헌Ⅰ. 하이테크산업의 마케팅믹스전략1. Theme 1. 제품전략(Product)올림푸스의 포지셔닝 전략이 기존 속성을 강화하는 전략과 차별화의 전략을 동시에 구사하는 것을 고려할 때, 올림푸스의 제품전략은 크게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눌 수 있다. 우선 올림푸스는 제품군의 종류를 다양하게 배치했다. 출시된 카메라 기종 수를 계산해보면서 올림푸스

  • [국제경영] 올림푸스 VS 케논 비교분석
  • 마케팅활동Ⅲ. 해외시장 진출유형 및 전략Ⅳ. 글로벌 아웃소싱Ⅴ. 연구개발활동Ⅵ. 사회공헌활동Ⅶ. 국내업체의 대응방안Ⅰ. 기업소개올림푸스 주식회사 - 국가 : 일본- 업종 : 광학기기 제조 등 - 설립일 : 1919년 10월 12일- 본사 : 일본 도쿄도- CEO : Tsuyoshi kikukawa- 사업분야 : 영상시스템, 의료기기, 산업시스템기기 등 - 총자산 : 6,826억엔 (2004년)- 매출액 : 6,336억엔 (2004년)- 세계최초 디지털 카메라 1000만대 판매올림푸스는 아시아 미주 유럽 남

  • [국제경영] 글로벌 경쟁기업 올림푸스, 케논 비교
  • 마케팅활동Ⅲ. 해외시장 진출유형 및 전략Ⅳ. 글로벌 아웃소싱Ⅴ. 연구개발활동Ⅵ. 사회공헌활동Ⅶ. 국내업체의 대응방안Ⅰ. 기업소개올림푸스 주식회사 - 국가 : 일본- 업종 : 광학기기 제조 등 - 설립일 : 1919년 10월 12일- 본사 : 일본 도쿄도- CEO : Tsuyoshi kikukawa- 사업분야 : 영상시스템, 의료기기, 산업시스템기기 등 - 총자산 : 6,826억엔 (2004년)- 매출액 : 6,336억엔 (2004년)- 세계최초 디지털 카메라 1000만대 판매올림푸스는 아시아 미주 유럽 남

  • [IMC] 올림푸스 체험마케팅
  • 올림푸스의 경우 지금까지 구축된 브랜드 이미지를 통해서는 Nikon, canon과 같은 브랜드들과 경쟁 시, 우위를 나타내지 못 하고 있다.이런 시점에서 브랜드 이미지 강화 및 디지털 카메라의 새로운 시장이 될 30대 부터 중.장년층의 시장선점을 위해 효과적인 체험 마케팅 프로그램을 제시하려고 한다.이건 레포트가 아닙니다. PT용 자료를 이렇게 레포트 식으로 쓰다니 누가 이걸 읽거나 보려고 들까?이 부분은 핵심만 요약하고 시각화 하는 것이 절대

  • [전시컨벤션] 2010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 어려운 세미나 내용Threat주말에 진행(주말에 약속, 여가시간)포화된 디카시장같은날 진행되는 국제쥬얼리페어(장소도 동일) 09SWOT 분석Opportunity 접근성 용이서울 포토 2010과 동시 개최 및 마케팅최근 사진에 대중적인 관심 많아짐자사제품 홍보기회(기업 입장)10대안 및 결론업체 지원 홍보 프로그램 구축관람하기 쉬운 동선 구축일반인들도 쉽게 들을 수 있는 흥미로운 세미나개최Focus on the subject!Be professional!!13141516252627282943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