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올림푸스 VS 케논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03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국제마케팅활동
Ⅲ. 해외시장 진출유형 및 전략
Ⅳ. 글로벌 아웃소싱
Ⅴ. 연구개발활동
Ⅵ. 사회공헌활동
Ⅶ. 국내업체의 대응방안

본문내용
Ⅰ. 기업소개

올림푸스 주식회사

- 국가 : 일본
- 업종 : 광학기기 제조 등
- 설립일 : 1919년 10월 12일
- 본사 : 일본 도쿄도
- CEO : Tsuyoshi kikukawa
- 사업분야 : 영상시스템, 의료기기, 산업시스템기기 등
- 총자산 : 6,826억엔 (2004년)
- 매출액 : 6,336억엔 (2004년)
- 세계최초 디지털 카메라 1000만대 판매

올림푸스는 아시아 미주 유럽 남태평양 4개 지역 각국에서 독립적인 현지화 경영 을 수행하는 다국적 기업이기에 국제마케팅, 해외진출유형과 전략은 우리나라의 독립 법인인 (주)올림푸스 코리아를 토대로 조사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삼성전자의 기업사례 분석
  • 비교 문화적 접근’ - 방혜경, 2005* ‘외국인투자기업의 연구개발 현지화’ - 김기국, 홍성범, 김병선[공저], 1999* 삼성전자 홈페이지 (www.sec.co.kr)* 한국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 (www.kisinfo.com)* 통계청 홈페이지 (www.nso.go.kr)Attribute VBName = Sheet1Attribute VBBase = 000020820-0000-0000-C000-000000000046Attribute VBGlobalNameSpace = FalseAttribute VBCreatable = FalseAttribute VBPredeclaredId = TrueAttribute VBExposed = TrueAttribute VBTemplateDerived = FalseAttribute VBCustomizable = TrueAttribute VB

  • [유통경영]TV홈쇼핑 분석-CJ홈쇼핑 vs GS홈쇼핑 vs 현대홈쇼핑
  • 또 앞으로 성장 동력이 될 보험 CMA(종합자산관리계좌) 저축은행상품 등 무형 콘텐츠를 적극 발굴하고 중국과 베트남 등 해외시장 진출도 검토 중이다.하 대표는 올해 매출은 지난해보다 7%가량 신장하고 이익은 10% 늘어난 500억원을 웃돌 것이라고 말했다.Ⅰ. 홈쇼핑이란Ⅱ. 일반점포와 차별화된 홈쇼핑 특징Ⅲ. tv홈쇼핑 시장의 장점과 단점Ⅳ. 한국 tv홈쇼핑의 역사Ⅴ. 우리나라 TV홈쇼핑의 대표주자 CJ홈쇼핑 vs GS홈쇼핑 vs 현대홈쇼핑

  • [A+]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사례분석 - NIKE 나이키 마케팅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분석(HWP)
  • 국제적으로 저노동비가 실현되는 국가들을 찾다보니 노동문제와 인권문제에서 자유로울 수 없다. 인터넷에 있는 인권주의자들인 Ante-nike 주의자들의 주장의 대부분도 여기에 맞추어져 있다. 여기서 대표적인 주장을 요약하면 다음 5가지로 대표할 수 있다. 1.Pay a living wage (생계비 임금을 지급하라!)2.stop boot-camp style assembly lines (신병훈련소 같은 작업 라인을 멈춰라!)3.Stop using child labor (어린이 노동력 착취를 그만 두어라!)4.investigate all reported acts of ab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
  • 분석 1) Michael Jordan 2) Tiger Woods 2. 효과 및 반응3. 미디어 전략 4. 4P MIX - Price, Place, Promotion, Product5. STP 분석6. SWOT 분석Ⅱ. 본론 - 나이키, 아디다스 제품 디자인 차별화전략 비교분석Ⅱ. 본론 2 - 아디다스 경쟁 브랜드 비교 분석1. adidas - 기업개요, 브랜드 컨셉 분석2. adidas, Nike - 제품현황, 제품전략 분석3. adidas - 4P MIX, SWOT, STP 분석Ⅲ. 결론 - 시사점 및 향후 발전방향, 문제점 개선방안 Ⅳ. 출처싸이트, 참고문헌국제경영, 국제마케팅 브랜드사례 - NIK

  • [인터넷과 전자상거래] CJ홈쇼핑 분석
  • 경영목표에 대한 확신이 필요하다. 시장은 이미 성숙기로 접어들었기 때문에, 점유율이나 매출액 같은 외형 경쟁에 집착하는 것을 지양해야 한다. 대신 CJ가 추구하고 있는 수익성과 고객만족의 Trust-building으로 내실경영을 해나갈 때, 단기적인 업계 1위 탈환이 아닌 장기적 업계 우위 확보가 가능할 것이다. 2) 새로운 시장에서 업계우위 확보를 위한 독자성홈쇼핑 시장이 성숙기에 도달했다고 보는 업계에서는 발 벗고 새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