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컨벤션] 2010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4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P&I 2009 분석
II.P&I 2010 소개
III.개최 전 홍보상황
IV.전시 일정
V.주요 내용
VI. 전시회의 장,단점
VII.SWOT
VIII.개선방안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개최결과
>기간 2009.4.9(목)-12(일)
>장소 서울삼성동 Coex A홀(구 태평양홀), B홀(구 인도양홀) 일부(11.088㎡)
>규모 19개국, 151개브랜드, 101개사, 413부스
>바이어수 64,971명
2009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디카업체들이 올해 전략 디지털카메라와 장비를 대거 선보이며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관광객의 눈길을 사로잡을 수 있는 이벤트 및 마케팅을 선보였다.
전시회 개요
행사명 : 2010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Seoul Int'l PHOTO & IMAGING Industry
Show 2010
약칭 : PHOTO & IMAGING 2010
주제 : Image communication #3
Renaissance
장소 :
코엑스(Coex)본관1층, A홀(구 태평양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