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론] 갤럭시 S VS 아이폰 4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 각 제품별 중요한 차이점(운영체제)
• 운영체제
․삼성 갤럭시 S /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Android)는 휴대 전화를 비롯한 휴대용 장치를 위한 운영 체제와 미들웨어,사용자 인터페이스 그리고 표준 응용 프로그램(웹 브라우저, 이메일 클라이언트, SMS, MMS등)을 포함하고 있는 소프트웨어 스택이다. 안드로이드는 개발자들이 자바 언어로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게 하였으며, 컴파일된 바이트코드를 구동할 수 있는 런타임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또한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Software Development Kit)를 통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필요한 각종 도구들과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API)를 제공한다.

안드로이드는 리눅스 커널 위에서 동작하며, 다양한 안드로이드 시스템 구성 요소에서 사용되는 C/C++ 라이브러리들을 포함하고 있다. 안드로이드는 기존의 자바 가상 머신과는 다른 가상 머신인 달빅 가상 머신을 통해 자바로 작성된 응용 프로그램을 별도의 프로세스에서 실행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분석 레포트
  • S로 약 100만대가 판매되었고 옴니아2 80만대, 아이폰3GS 70만대, 갤럭시A 20만대의 순으로 이어지고 있는 것을 알수 있다. 이중 아이폰의 경우 10일 출시된 아이폰4의 사용자 수 30만명을 포함하면 약 100만대로 추산되고 있다. 이러한 추세라면 연말까지 스마트폰의 판매량은 500만대에 이를것으로 예측되며 이는 전체 휴대폰 시장규모인 2,300만대중에 21%를 차지하는 비율로 글로벌 평균치인 16%를 넘어서는 수치이다. 현재 우리나라의 스마트폰 시장의 현황은

  • [경영학] 아이폰4 VS 갤럭시S의비교분석-향후전망
  • 아이폰4 VS 갤럭시S 비교분석 - 향후 전망- 목 차 -Ⅰ. 스마트폰 전쟁Ⅱ. 애플의 아이폰4Ⅲ. 삼성전자의 갤럭시SⅣ. 비교분석Ⅴ. 향후 전망Ⅵ. 시사점Ⅰ. 스마트폰 전쟁 - 김연아와 아사다 마오가 잇따라 스케이트를 탄 격이라고나 할까. 애플과 삼성전자의 8일 스마트폰 신제품 발표가 그랬다. 애플은 오전 2시에 아이폰 네 번째 모델인 아이폰4를 발표했고,삼성전자는 오전 10시30분에 갤럭시S를 발표했다. 김연아의 연기도 멋지고 아사다의 연기도 멋

  • [소비자행동] 갤럭시s의 아이폰 극복 방안
  • 아이폰살껄ㅠ부러운척도 못하고 짱나-2년 언제 기다려아 약정C O N S U M E R B E H A V I O RPositioning Map아이폰과 갤럭시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갤럭시S아이폰4G기능성디자인-대체적으로 비슷하나 기능성에서는 갤럭시S, 디자인에서는 아 이폰이 우세표기사, PR 20지인 80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C O N S U M E R B E H A V I O R마케팅 채널과 관련된 이슈Positioning Map-소비자들은 어떤 채널의 정보

  • 삼성 갤럭시S 휴대폰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조사,분석
  • 아이폰의 대항마가 없는 상태- 다양한 스마트폰 출시로 치열한 경쟁- 안드로이드 기반의 와해 가능성캡처해서 확대 되도록, SOWP순서로*마케팅 목표 및 전략 - STPSegmentation & Targeting is in red휴대폰 시장(국내)기존휴대폰 시장스마트폰 시장아이폰 유저삼성 휴대폰호감자(구입예정)스마트폰구입 예정자스마트폰무관심자흰색 배경 없애기*마케팅 목표 및 전략 - STPPositioning갤럭시S: 스마폰 구입 예정자에게 구매욕구iPhone4보다 좋은 장점 부

  • 삼성 갤럭시s US 전략(영문)
  • 갤럭시의 대표적인 전략은 크게 세 가지이다. 통신사에 따른 맞춤전략, 화려한 CF와 아바타패키지를 통한 프로모션전략, 그리고 아이폰에 대한 공격적인 마케팅전략이 그것이다.Specific Galaxy S미국의 갤럭시에스는 통신사에 따라서 조금씩 모델을 다르게 출시하였다. 통신사에 따라 요구사항이 다른 점도 있었지만, 무엇보다 통신사 고객들의 특성과 취향(선호)가 서로 다르다는 점에 착안한 전략이다. 이에 삼성은 갤럭시에스를 미국의 4대 통신사에 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