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PC제품군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는 말
2. 본 론
1) 도입기 : 슬레이트 PC
2) 성장기 : 태블릿 PC
3) 성숙기 : 넷북
4) 쇠퇴기 : PMP
3. 결론
- 본문내용
-
들어가는 말
시장변화에 적절히 대응하여 오랜 기간 동안 시장에 남아있는 제품이 있는 반면, 시장변화에 신속히 대응하지 못하거나 시장변화의 방향을 잘못 판단하여 단시일 내에 시장에서 사라지거나 점점 쇠퇴되어가는 제품도 있다. 특히 현대 사회에서 PC시장은 계속적인 기술의 발달과 보급으로 끊임없는 성장과 발전을 계속하고 있다.
IBM사가 "IBM Personal Computer"를 처음 발표한 1981년 이후 지금까지 PC는 다양한 형태로, 다양한 방향으로 성장하였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2009년, 대한민국은 IT 인프라’ 부문에선 지난해보다 1단계 오른 세계 20위를 기록하며 특히 인터넷 보급률과 서버 확보율에서 각각 세계 2위, 3위를 기록하며 두드러진 경쟁력을 보였다. PC 보급률에 있어서도 한국은 100명당 60대로 높은 비율을 보였으며, 초고속 인터넷망은 전체 가구의 92%에 보급될 정도로 전세계 최고 수준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자료를 바탕으로 볼 때, 우리나라에서의 개인용 PC에 대한 관심은 최고 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