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브랜드] 로만손 글로벌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기업소개
Ⅱ.환경분석
Ⅲ. 4P 분석
Ⅳ.성공요인분석
Ⅴ.로만손의 새로운 도전
Ⅵ.결론
- 본문내용
-
기 업 소 개
기업명 : 로만손(Romanson)
대표이사 : 김기문
설립일 : 1988년 4월 13일
본 사 : 서울 송파구 거여동
규 모 : 코스닥 등록 중소기업(직원 172명)
주요사업 : 아날로그 손목시계/보석/악세사리
시장점유 : 국내 시장 25%, 업계 2위
브랜드 가치: 약 700억원
유통현황 : 국내 288개 대리점
해외 52개국 에이전트
Homepage : www.romanson.co.kr
1. 연 혁
1988. 4 로만손 법인 설립(자본금 5천만원)
1988. 7 OEM 방식 수출개시
1989. 5 두바이 한국 물산전 참가
1989. 9 로만손 브랜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로만손 브랜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92.11 27회 무역의 날 백만 불 수출탑 수상
1994. 4 29회 무역의 날 5백만 불 수출탑 수상
1996.11 33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탑 수상
1998. 6 한국 히트상품 대상 본상 수상(한국능률협회)
1999. 1 국제품질인증 ISO 9001 획득
1999.12 코스닥 등록
2001. 7 우수산업디자인(GD) 8년 연속 수상
2001.11 38회 무역의 날 2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3. 4 스위스 국제 시계보석전시회 명품관 초대
2003.11 올해의 브랜드 시계부문 대상수상
2. 연간 매출액/수출액 추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