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브랜드] 로만손 글로벌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기업소개

Ⅱ.환경분석

Ⅲ. 4P 분석

Ⅳ.성공요인분석

Ⅴ.로만손의 새로운 도전

Ⅵ.결론
본문내용
기 업 소 개
기업명 : 로만손(Romanson)
대표이사 : 김기문
설립일 : 1988년 4월 13일
본 사 : 서울 송파구 거여동
규 모 : 코스닥 등록 중소기업(직원 172명)
주요사업 : 아날로그 손목시계/보석/악세사리
시장점유 : 국내 시장 25%, 업계 2위
브랜드 가치: 약 700억원
유통현황 : 국내 288개 대리점
해외 52개국 에이전트
Homepage : www.romanson.co.kr

1. 연 혁
1988. 4 로만손 법인 설립(자본금 5천만원)
1988. 7 OEM 방식 수출개시
1989. 5 두바이 한국 물산전 참가
1989. 9 로만손 브랜드로 중동지역 수출개시
1992.11 로만손 브랜드로 미주지역 수출개시
1992.11 27회 무역의 날 백만 불 수출탑 수상
1994. 4 29회 무역의 날 5백만 불 수출탑 수상
1996.11 33회 무역의 날 1천만불 수출탑 수상
1998. 6 한국 히트상품 대상 본상 수상(한국능률협회)
1999. 1 국제품질인증 ISO 9001 획득
1999.12 코스닥 등록
2001. 7 우수산업디자인(GD) 8년 연속 수상
2001.11 38회 무역의 날 2천만불 수출탑 수상
2003. 4 스위스 국제 시계보석전시회 명품관 초대
2003.11 올해의 브랜드 시계부문 대상수상

2. 연간 매출액/수출액 추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로만손의 글로벌마케팅성공사례
  • 브랜드 네이밍(naming)1) 시대적 배경2) 브랜드 네이밍(naming)4 . 세계 시장군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 전략5 . 로만손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1) 브랜드 전략2) 유통 전략3) 제품 전략4) 가격 전략6 . 로만손 관련 뉴스 모음1) 화제의 기업 로만손(서울경제)2) 스위스 시계전시회 로만손 690만불 계약2003년 4월 17일 매일경제 경제3) 시계업계, 활로모색 브랜드인가 다양한 기능인가(매일경제)4) 로만손 김기문 사장 스위스 국제전시회 초청받아(매일경제)

  • [경상계열] 마케팅 전략분석(로만손)
  • Ⅰ서론Ⅱ본론 1. 로만손 회사 분석1-1 로만손 회사 소개 1-2 로만손 회사의 연혁1-3 로만손 기업의 전략2. 로만손 글로벌화 배경2-1 SWOT 분석1) Strengths 2) Weakness3) Opportunities 4) Threats3. 로만손 시장군별 전략 4. 브랜드 전략 5. 로만손의 국제적 4P 전략 (1). 유통 전략 (가) 로만손의 중개거점지역을 중심으로 한 확대 전략 1) 두바이2) 이스탄불 3) 모스크바4) 파나마 (나) 1국 1대리점 정책 (2). 제품전략 (3). 가격전략 (4). 촉진 전략 Ⅲ 결론 Ⅰ서론

  • [국제마케팅] 로만손의 신제품개발 전략
  • Ⅰ 서론Ⅱ 본론 1. 로만손 회사 분석1 - 1. 로만손 회사 소개 1 - 2. 로만손 회사의 연혁1 - 3. 로만손 기업의 전략2. 로만손 글로벌화 배경2 - 1. S W O T 분석1) Strengths 2) Weakness3) Opportunities 4) Threats3. 로만손 시장군별 전략 4. 브랜드 전략 5. 로만손의 국제적 4P 전략 5 - 1. 유통 전략 (가) 로만손의 중개거점지역을 중심으로 한 확대 전략 1) 두바이2) 이스탄불 3) 모스크바4) 파나마 (나) 1국 1대리점 정책 5 - 2. 제품 전략 5 - 3. 가격 전략 5 - 4. 촉진 전

  • [수출마케팅]OEM 및 자기상표수출 전략과 성공사례
  • 브랜드 수출비중이 가장 높은 95%선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중동지역에서 웨스타는 유명 브랜드로 인지되어 소비자들의 인기가 대단하다.세계시장의 40%를 차지하고 있는 모자제조업체인 영안의 ‘Youngan’, 세계시장 점유율 6%의 국산 테니스공 ‘Nassau’ 등도 세계적인 상표이다. 양지원공구의 절삭공구 ‘YG, 홍진HJC의 헬멧 HJC, 은성사의 낚시대 ‘Silverstar’, 진웅의 텐트‘Quest’ 등도 성공한 자기상표의 대표적인 예로 꼽힌다.o 로만손의 글로벌 브

  • [국제마케팅] SJ 서전안경원 국제브랜드전략
  • 서전안경의 글로벌 브랜드화목 차Ⅰ. 들어가며Ⅱ. 안경산업의 특성 및 현황Ⅲ. 국내 안경산업의 문제점Ⅳ. 서전안경의 현재Ⅴ. 서전안경의 미래서전안경의 글로벌 브랜드화Ⅰ. 들어가며국제마케팅 수업중 로만손 시계의 해외진출 사례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조건이 무엇인지 살펴볼 수 있었다. 특히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지니지 못한 국내 중소기업의 성공사례였기에 더 주목 할만 했다. 팀프로젝트를 통해 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