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전략] 팬틴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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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팬틴소개
상황분석
시장분석
경쟁제품분석
타겟분석
홈페이지 운영
SP
광고
고객관리
IMC전략
성공요인
본문내용
팬 틴 소 개
P&G소개
1837년 설립된 대표적인 소비재 기업 팸퍼스, 아이보리, 위스퍼, 팬틴 등 250개 이상의 브랜드를 보유
세계 80여개국 10만 6,000여명의 직원
세계 130여개국, 500억 이상의 제품

팬틴의 제품
팬틴 헤어 헬스 시스템
팬틴 데일리 비듬 클리닉 샴푸
기능을 세분화한 두발제품

FCB Grid 모델에서 제품의 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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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장 분 석
프리미엄급 샴푸시장의 급성장(국내 샴푸시장의 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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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뉴얼(renewal) 제품의 인기
프리미엄급 샴푸시장의 점유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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