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IMC 기업분석[대한항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문내용
-
최근 들어 경쟁이 더욱 치열해진 기업환경에서 판매를 위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요소들과 판매촉진 요소들의 역할이 증대되고 있다. 또 정보기술의 발달로 미디어 환경에서 발전적인 변화들의 도입으로 제품광고를 위한 매체시장이 더욱 세분화 되고 있다. 이러한 환경 변화로 인해 마케팅 실무자들에게서 광고, DM, 판매촉진, PR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토하고, 명료성과 정확성 측면에서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이들을 통합하는 총괄적인 계획의 수립과정인 IMC를 지향하는 경향이 뚜렷이 나타나고 있다. 이러한 IMC를 현재 내가 가장 관심 있는 기업인 대한항공에서는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아보자.
● 기업소개
대한항공은 총 137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고 국내 13개 도시와 해외 38개국 103개 도시를 운항하며 연간 2.274만명의 승객과 180만톤의 화물을 수송하고 있는 글로벌 항공사이다. 대한항공은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유지를 위한 전사적인 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창립 50주년을 맞는 2019년까지 국제여객 수송 2,000만명, 화물 수송250만 톤이라는 목표와 국제여객 수송 세계 10위권 이내, 국제화물 수송1위를 달성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엔터테인먼트마케팅][마케팅]엔터테인먼트마케팅 - 광고,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공동마케팅,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구전마케팅,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PPL(간접광고), 엔터테인먼트마케팅 - 브랜드마케팅 고찰
- [광고론] 덕성여대 IMC 전략
- [경영학] 독창적 광고 마케팅 `break make break`를 통한 현대카드의 성공사례
- [엔터테인먼트마케팅][엔터테인먼트산업]엔터테인먼트마케팅 특성, 엔터테인먼트마케팅 성공요인과 엔터테인먼트산업 광고마케팅, 엔터테인먼트산업 PPL마케팅(제품간접광고), 엔터테인먼트산업 엠부쉬마케팅(엠부시마케팅), 엔터테인먼트산업 브랜딩마케팅
- 최신 광고 성공실패 포지셔닝 컨셉 분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