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을 이용한 농산물 판매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2.2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문내용
Ⅰ. 서론 : 농산물 유통 경로 및 문제점 파악

1. 농산물 유통이란
농산물이 생산자인 농민으로부터 최종소비자의 손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경제적 활동을 의미함.

2. 농산물 유통경로
농산물 유통경로는 배급경로라고도 하며, 생산자에서 소비자에게 농산물이 유통 되어가는 경로로서 시장활동을 가능하게 하는 사회적 조직이다. 이러한 유통경로는 농산물
가능하게 하는 유통 기구가 있으며, 이 기구에는 중간 상인들이 있다. 이를 연결하는 것이 유통경로이다.

농산물의 시장 유통 경로는 품목과 그 주체에 따라 약간 차이는 있으나, 일반적으로 생산자 → 수집상 → 도매상(도매시장) → 소매상 → 소비자의 순으로 유통됨.

참고문헌

Ⅳ. 참고자료
http://cafe.daum.net/inma16 : 모든 자료가 이 카페 안에 들어 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정확한 자료와 근거에 대한 설문조사가 미비함
  • kws***
    (2014.05.23 10:44:27)
회원 추천자료
  • 오픈마켓의 SNS 활용한 홍보전략
  • 인터넷진흥원 http://www.kisa.or.kr/인마고 http://inmago.com/etcmarket/17717머니투데이 기사 http://www.mt.co.kr/view/mtview.php?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elegancekim/60164476344http://blog.naver.com/njh1435/70139602217http://blog.naver.com/park8519522/150140389543소셜미디어 활용전략,닉 스미스외 3인, 에이콘출판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매일경제신문 http://www.mk.co.kr/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오픈마켓에 대한 구매자 만족과 선호의 영향요인 이해 ,이주량구글 www.google.co.

  • [전자상거래][EC][미국][일본][독일]미국의 전자상거래(EC), 일본의 전자상거래(EC), 독일의 전자상거래(EC), 영국의 전자상거래(EC), 오스트레일리아(호주)의 전자상거래(EC), 캐나다의 전자상거래(EC) 분석
  • 이용이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전통적인 수출에 가장 의존이 적은 수도지역(AST)은 가장 많은 혜택이 예상된다.Ⅶ. 캐나다의 전자상거래(EC)전자상거래가 성장하기 위해서는 정보 인프라가 강화되어야 한다.캐나다가 보유하고 있는 세계 일류의 통신 산업은 투자와 혁신을 촉진해 줄 수 있는 시장 자유화 정책의 지원을 받고 있다.캐나다 정부는 이러한 통신 정책적인 역할 이외에도, 고속의 연구망과 공동체 및 기관의 인터넷 접속 등을 지원하는데 높

  • [전자상거래][EC][보험회사]정부 전자상거래(EC), 도서관 전자상거래(EC), 보험사(보험회사) 전자상거래(EC), 은행 전자상거래(EC), 물류산업 전자상거래(EC),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 농산물 전자상거래(EC)
  • 인터넷망과의 통합(Integrating the ATM and Internet Networks)Ⅴ. 물류산업 전자상거래(EC)1. 국내 통신판매, 전자마케팅 시장2. 국내 택배시장3. 물류정보화 추진현황Ⅵ.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1. 요인분석2. 기업특성과 전자상거래 전략 및 기업성과간의 관계분석1) 기업특성과 전자상거래 전략과의 관계분석2) 전자상거래 전략과 기업성과간의 관계분석Ⅶ. 농산물 전자상거래(EC)1. 사이트의 구축 실태1) 운영자의 특성 및 판매품목2) 도메인 방식3) 사이

  • [경영정보] SCM(공급망관리) 분석
  • 농산물이 차지하는 비중은 아직 낮은 편이다. 농산물 전자 상거래의 장점으로는 첫째 판매하는 제품의 생산자와 사업자의 관계가 유기적이라는 것이다. 둘째 소비자와 사업자의 연결 축이 간결하다. 셋째 신뢰할 수 있는 먹거리를 확보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의 문제 제기와 시정이 원활하고 즉각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다. 농산물 전자 상거래의 활성화를 위해서는 직접 물건을 구매하는 구매자의 인터넷 이용 능력을 전제로 한다. 그러한 기반 위에

  • [마케팅전략] CJ홈쇼핑의 해결과제와 제안대시 및 향후전망
  • 판매기, 방문판매, 인터넷과 TV홈쇼핑을 포함한 통신판매 등이 있는데 우리는 이들 중 홈쇼핑업에 대하여 조사하여 보고자 한다.TV홈쇼핑은 TV광고를 통해 제품구매를 유도하는 소매방식으로, 크게 직접반응광고를 이용한 주문방식과 홈쇼핑채널을 이용한 주문방식으로 나누어진다. 이중 케이블 TV를 이용한 홈쇼핑은 가정에서 편안히 앉아서 TV에서 방영되는 상품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것을 전화로 주문을 하면 집까지 배달해 주기 때문에 편리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