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백화점, 대형마트 재무분석(영문)(~201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
⑴ Purpose of presentation
⑵ The way how we made this presentation
2. PART ①
⑴ Introduction on K-GAAP & K-IFRS
⑵ Major difference with K-GAAP and IFRS
⑶ Drawing conclusion with suggesting real materials
3. PART ②
⑴ Introduction of 5 distribution corporations
⑵ Suggestion of ratios that are used in evaluation of selecting the best corporation
⑶ Ratio Analysis
⑷ Selecting the best corporation
본문내용
INtro

1. Purpose of presentation
⑴ To list up the issues that happen in the given industry due to adoption of
International Financial Reporting Standards (IFRS).
⑵ To analyze suggested ratios and pick up the best company in the given
industry

2. Duty of our tea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 성공전략분석과 이랜드 SWOT,STP,4P전략분석과 이랜드향후방향및 나의의견(베이직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2011년 12월말까지 국내 44개 도시 중 약 226개의 백화점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럭셔리 브랜드에게 내주었으며 이 세계 100위 안에 드는 럭셔리 브랜드들은 국내에서 1,344개의 매장을 냈고 이미 놀라운 판매고를 올렸다. 광둥, 상해, 북경 등 대도시들을 중심으로 고소득인구가 늘면서 중국 사치품 시장규모가 연 두 자리 숫자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 중국 사치품 소비가능인구는 전체 인구의 15%, 약 2억1000만 명으로 추정된다. 이 중 1500~1800만 명이 활

  • KNTO(한국관광공사)경영현황분석과 미래발전전략
  • 대형 국제행사 개최(방문의 해 등)ㅇ 한국관광 이미지 확산ㅇ 숙박, 안내 등 국내수용태세 개선ㅇ 국민의 관광인식 제고ㅇ 대형 국제행사 공백기의 수요 창출 애로 자료출처 : 전략경영계획 한국관광공사 2000Ⅴ. 내부능력 분석1. 경영현황 분석1) 공사위상과 역할구 분 문 제 점시 사 점ㅇ법제도상ㅇ정부의 관리 감독을 받는 공기업으로서 급변하는 경제사회환경에의 신속한 대응 곤란ㅇ관리위주의 제도와 규범으로 의사결정 지연과

  • 하루 매출 10조원 알리바바그룹& CEO 마윈의 성공 경영전략
  • 분석내부SW1. 우수한 리더십 구조2. 전략과 다양한 발전 방향를 잘 잡은 것3. 중국 국내의 전자상거래 분야에서 높은 자리와 점유율를 차지 하고 있다 4. 서비스 시스템은 잘 운영 한다.1. 중국 국내의 전자 거래 상황은 복잡하고 혼란스럽다.2. 동일한 물건 판매로 인해 경쟁이 심화되었다.3. 발전 속도가 하락하고 있다. 4. 알리바바의 경영 방식은 중간 매개자의 작용이기 때문에 경쟁사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지금 경쟁업체들은 독자경영을 하

  • 제닉 GENIC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제닉중국진출 마케팅전략 분석과 제닉 STP 전략분석 보고서
  • 분석1. 중국시장 규모 및 성장률2. 중국시장 발전 과정3. 최근 시장 동향4. 최근 소비 동향5. 도시 여성들이 중국 화장품 시장을 선도6.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구매 영향 요인Ⅲ. 제닉의 한방 마스크 팩 선정배경1. 틈새시장 전략2. 중국에 한방의 인기 증가와 한방의 수요3. 중국 소비에는 전통적 습관과 관련된 요인들이 많다.Ⅳ. 제닉의 경영전략Ⅴ. 경쟁자분석1. 매직 홀딩스 - 중국기업2. 산성앨엔에스 – 중국 진출 국내기업Ⅵ. 제닉 SWOT 분석

  • 예스24 경영분석
  • 재무분석1. 비율분석(1)ROE 분해 : 대체적 방법 제16기(2014년)제15기(2013년)제14기(2012년)제13기(2011년)제12기(2010년)NOPAT율3.62%1.01%1.89%0.95%1.09%x영업자산회전율4.09 4.70 4.82 5.93 5.87 =영업ROA14.83%4.74%9.14%5.63%6.37%Spread14.69%6.00%11.28%6.99%7.65%x순재무레버리지1.14 0.06 0.10 0.00 0.00 =재무레버리지차익16.79%0.36%1.12%0.00%0.00%ROE =영업ROA+재무레버리지차익31.62%5.10%10.26%5.63%6.37%(2)영업관리 및 투자관리에 대한 평가 제16기(2014년)제15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