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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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보고서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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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3
Ⅱ. 영업사원 공식채용 ………………………4
Ⅲ. BHC치킨 매각 ……………………………5
Ⅳ. 신규 출점 여력 ……………………………6
Ⅴ. 높은 성장가능성 …………………………6
- 본문내용
-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BBQ치킨이 자회사BHC치킨을 매각하면서 '뚝' 떨어진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있다. 특히카페형매장보다 배달 전문 매장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BBQ치킨은 국내 치킨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던 BBQ치킨은 최근에 BHC치킨을 매각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카페중심의 사업에서 배달 중심의 사업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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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낸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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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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