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0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bq(비비큐)기업분석] BBQ치킨 경영전략분석(마케팅전략)-배달매장사업 확대 PPT자료
목차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Ⅱ. 영업사원 공식채용

Ⅲ. BHC치킨 매각

Ⅳ. 신규 출점 여력

Ⅴ. 높은 성장가능성
본문내용
Ⅰ. 배달 전문 매장 확보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인 BBQ치킨이 자회사BHC치킨을 매각하면서 '뚝' 떨어진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리기 위해 팔을 걷어부치고 있다. 특히카페형매장보다 배달 전문 매장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BBQ치킨은 국내 치킨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제품 개발을 통해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영향력을 확대하던 BBQ치킨은 최근에 BHC치킨을 매각하면서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있다. 카페중심의 사업에서 배달 중심의 사업으로 바뀌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230529g
<한국경제>
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110621238094839
<머니위크>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1107000081
<뉴스핌>
http://www.sportsworldi.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31107020688&OutUrl=naver
<스포츠월드>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13110719454219&cDateYear=2013&cDateMonth=11&cDateDay=07
<파이낸셜뉴스>
http://www.acrofan.com/ko-kr/life/news/20131106/00000017
<아크로팬>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725596&cp=nv
<쿠키뉴스>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110614200420192
<아시아경제>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1106/00000035
<아크로팬>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11070100056060003160&servicedate=20131106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주)제너시스 비비큐 BBQ 마케팅 성공사례
  • BBQ 가맹점 네트워크 활용전략2. NO.1 브랜드간 CO-마케팅 실시3. 디지털경영 인프라 구축국내 치킨업계 1위 고수및 세계화 가속화• 비전(주)제너시스의 목표는 2020년까지 전 세계에 걸쳐 5만개의 매장을 개설하여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만드는 일이다. 이것은 현재 프렌차이즈 의 상징이라 말 할 수 있는 맥도날드 의 위상을 앞질러 한국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있다.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 사업구조 : 브랜드의 세계화

  • 비비큐(주)제너시스 BBQ 마케팅 성공사례
  • BBQ 가맹점 네트워크 활용전략2. NO.1 브랜드간 CO-마케팅 실시3. 디지털경영 인프라 구축국내 치킨업계 1위 고수및 세계화 가속화• 비전(주)제너시스의 목표는 2020년까지 전 세계에 걸쳐 5만개의 매장을 개설하여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만드는 일이다. 이것은 현재 프렌차이즈 의 상징이라 말 할 수 있는 맥도날드 의 위상을 앞질러 한국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있다.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 * 사업구조 : 브랜드의 세계화

  • [경영학] 비비큐 BBQ 촉진전략
  • 치킨 전문점이다맛과 서비스도 기술이라는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대외경쟁력을 확보하여 BBQ는 소형 치킨 시장을 타겟으로 차별화 되고 특색 있는 사업전개 전략으로 틈새시장을 집중 공략한 결과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최초로 1,000호 점을 오픈 시켰으며(현재는 1,400여 개), 프랜차이즈라는 선진경영기법을 순수 국내브랜드를 가지고 한국시장에 맞게끔 토착화시키는데 성공한 국내 유일의 업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국내외 외식산업의 보호는 물론 국

  • 국제마케팅 BBQ 기업분석
  • 분석④ 중국의 음식 문화 분석⑤ 중국의 관련 산업 법적환경 분석3. 경영활동 분석⑥ STP 분석⑦ 4P 분석⑧ SWOT 분석1. 기업분석① 기업 소개 및 분석1. (주)제너시스에 대한 기업소개 (주)제너시스는 대표브랜드인 BBQ치킨을 포함한 12개 브랜드로 2008년말 현재 국내에 3,400여개 가맹점과 해외 350개 매장을 가지고 있는 국내 최대의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2. BBQ의 사업방향 - 치킨이라는 제품과 외식서비스를 파는 소비자마케팅, 하지만 또한 가맹점이라

  • [해외시장조사] 비비큐 BBQ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탄생시킴은 물론, 전 세계 3500여개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형성하여 연간매출 1조12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으로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이다.내용기업명제너시스 BBQ대표이사유홍근설립일1995년 9월 1일본사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150-25 제너시스 B/D매출액6800억원(2006년), 1조 1200억원(2007년)경영이념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