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기업분석] 금호타이어 경영전략분석-신제품 개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금호타이어 기업분석] 금호타이어 경영전략분석-신제품 개발 PPT자료
목차
Ⅰ. 높은 성장세


Ⅱ.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


Ⅲ. 신제품 개발


Ⅳ. 친환경 정책 시행


Ⅴ. 스포츠 마케팅
본문내용
Ⅰ. 높은 성장세

금호타이어는 한국 본사를 기반으로 해외 8개 판매법인과 18개 지사·사무소를 운영하며, 180여 개국에 연간 18억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지속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
금호타이어는 우수한 타이어 제품을 생산하며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타이어는 자동차의 필수적인 구성품으로서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타이어의 수요도 증가하게 된다.
자동차는 다양한 화물을 운송하기 위해서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이동수단으로서 필수적인 제품이다. 자동차가 실생활에 미치고 있는 영향이 크기 때문에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높게 형성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9061
<한국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301m_View&corp=fnnews&arcid=201308190336207333620733&cDateYear=2013&cDateMonth=08&cDateDay=19
<파이낸셜뉴스>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728000121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80811080148657&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11&newsid=01879446602840408&DCD=A00301&OutLnkChk=Y
<이데일리>
http://news.donga.com/3/all/20130718/56530429/1
<동아일보>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261650962560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hani.co.kr/arti/economy/car/589105.html
<한겨레>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318208
<매일경제>
http://sports.donga.com/3/all/20130424/54680333/3
<스포츠동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금호타이어기업분석]금호타이어 경영전략분석-해외시장진출전략 PPT자료
  • 금호타이어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 보고서목차Ⅰ. 해외판매 증가 Ⅱ. 신제품 개발 Ⅲ.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 Ⅳ. 맞춤형 마케팅 전략 Ⅴ. 브랜드 인지도 강화Ⅰ. 해외판매 증가 *Ⅰ. 해외판매 증가 금호아시아나그룹 중 해외 시장에서 한국 브랜드를 높이고 있는 대표적인 회사는 금호타이어다. 이 회사의 전체 판매량 중 해외 판매가 차지하는 비중은 약 80%다. 지난해 4조706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을 감안하면 3조원 이상을 해외에서 팔았다금호타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투자 -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투자전략
  • 기업 선정 동기 및 중국진출의 배경2. 금호타이어의 중국진출Ⅱ. 본론 1. 세계속의 금호타이어가. 해외진출 현황나. 중국진출 연혁2. 시장분석 가. 중국진출 시장분석나. SWOT 분석3 경영전략가. 생산의 현지화나. 가격전략다. 유통전략라. 마케팅전략1) 브랜드현지화2) 스포츠마케팅마. 기술전략4.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조직가. 인적자원나. 재무자원다. 정보자원5. 금호타이어 중국진출 분석Ⅲ. 결론 및 시사점IV. 참고 자료Ⅰ. 서론1. 선정

  • [국제마케팅]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
  • 금호타이어 해외시장유통전략목차Ⅰ.서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2. 기업소개3 해외시장 진출현황4 타이어 산업분석Ⅱ.본론(1)1. 유럽시장 진출 (1) 유통전략 - 모터스포츠Marketing2. 북미지역 진출(1) 북미시장 진출이유(2) 자동차 수출의 호황(2)유통전략 - cooper社와의 전략적 제휴3. 중국시장으로의 진출(1) 중국타이어시장 환경(2) 난징 금호타이어(3) 중국시장에서의 마케팅 믹스 전략 및 경영전략Ⅲ. 본론(2) 금호타이어의 중국시장 유통전략1.

  • [마케팅론] 마케팅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진출 성공기
  • 분석/평가4. 중국시장 진출 및 과정가. 중국 진출/과정나. 6대 권역별 시장 세분화다. 목표시장의 선택라. 중국 진출 과정에서의 어려움 및 문제점마. 중국진출을 위한 오리온제과의 전략(4P)5. 기업 현황 및 향후계획 Ⅲ 결 론1. 성공사례를 통한 경영학적인 시사점2. 보고서 작성시 문제 및 한계점서 론* 주제 선정 동기처음 우리 조는 우리지역에 있는 기업인 금호 타이어의 ‘F3 타이어 의 성공기’를 주제로 선정하였으나, 자료의 부족, 주제에

  • [경영학] [국제경영학]금호타이어 해외시장 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타이어 공장 건설을 위한 MOU체결8. 신차 장착용 타이어 판매에 주력9. 글로벌 연구개발(R&D) 체제를 구축Ⅳ. 본 론 (3) 문제점 및 개선방향1. 문제점2. 개선방안Ⅴ. 결 론금호타이어 해외시장진출전략 분석Ⅰ.서 론1. 선정동기 및 연구방향최근의 급격한 국제화의 결과로서 무국경(borderless), 세계의 지구화(globalization) 시대로서의 국제경영이 대두되었다. 이러한 드넓은 세계 시장 안에 있는 수많은 기업들은 더 큰 이윤을 창출하기 위해 앞 다투어 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