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_아이스크림,애견산업,애견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
-미시환경분석(3C)
-SWOT Matrix

Ⅱ.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Ⅲ. Marketing Mix
-Product Strategy
-Price Strategy

Ⅳ. 장기계획
한계 및 의의
본문내용
Ⅰ.환경분석 ㅣ 거시환경분석
◎ 대규모 점포 등에 관한 법률

제12조의2(대규모 점포 등에 대한 영업시간의 제한 등)
① 시장·군수·구청장은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 근로자의 건강권 및 대규모점포등과 중소유통업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대규모점포 중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것과 준 대규모 점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영업시간 제한을 명하거나 의무 휴업일을 지정하여 의무휴업을 명할 수 있다. 다만, 연간 총 매출액 중 「농수산물 유통 및 가격안정에 관한 법률」에 따른 농수산물의 매출액 비중이 51퍼센트 이상인 대규모 점포 등으로서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하는 대규모 점포 등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영업시간 제한
2. 의무휴업일 지정
② 시장·군수·구청장은 제1항 제1호에 따라 오전 0시부터 오전 8시까지의 범위에서 영업시간을 제한할 수 있다.
③ 시장·군수·구청장은 제1항 제2호에 따라 매월 1일 이상 2일 이내의 범위에서 의무휴업일을 지정할 수 있다.
④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규정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 및 의무휴업일 지정에 필요한 사항은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감사합니다. 좋은자료잘쓸께요
  • dbsal3***
    (2014.12.09 01:39:26)
회원 추천자료
  • 한국 네슬레의 마케팅 전략
  • 시장 점유율을 늘릴 수 있었다.2.3 SWOT분석1) S(Strength강점)(1) 거대한 기업규모 네슬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위스계 다국적 식품회사이다. 전세계 각지에 468개의 공장을 가동시키고 있으며, 전체매출 6백억달러 중에서 스위스 본사의 매출이 2%미만밖에 안되는 진정한 글로벌 일류기업이다.또한, 네슬레는 식품업계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전종목 기업 순위 36위, 포브스선정) 네슬레라는 큰 브랜드 아래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목 차- 서론1. 스타벅스 2. 기업분석 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 본론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 4. 4Ps +1P - 결론스타벅스에 대한 평가 참고문헌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 [다이소 중국진출 마케팅전략분석] 다이소 DAISO 기업분석과 SWOT분서및 다이소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분석과 STP,4P전략분석 레포트
  • 시장 규모의 증가2. 균일가 생활용품 유통업의 시장선점t1. 경쟁자들과의 경쟁 심화2. 온라인 쇼핑의 성장4. 다이소 STP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정- 물류 유통 기업의 특성상 주로 지역별로 세분화를 진행하고 중산층이 두텁고 유통시장이 발전된 시장에서 더 큰 이윤을 발생시킬 수 있는 상하이 텐진 등의 동북해 연안을 타겟시장으로 선택하여 점포를 열고 유통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 지역외에 타겟팅으로는 기본적인 생활용품으로 남녀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오로라 월드-목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 내용● 서론 - 해외 시장 진출하기 까지 ● 본론1) 오로라 월드 기업을 선택한 동기2) 해외 시장 조사 및 완구 시장 조사3) 오로라 월드의 경쟁자, 소비자4) stp분석5) swot분석, 6) 마케팅 4P 믹스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7) 성과● 결론1)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감성을 자극하는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스타벅스1) 스타벅스란? 2) 스타벅스 본사의 연혁3) 스타벅스 명칭 및 로고의 기원2. 기업분석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Ⅱ. 본 론1. 환경분석1) 외부환경분석2) 한국시장분석3) 한국스타벅스의 경쟁사 분석2.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3.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4. 4Ps +1P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