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조의2(대규모 점포 등에 대한 영업시간의 제한 등)
① 시장·군수·구청장은 건전한 유통질서 확립, 근로자의 건강권 및 대규모점포등과 중소유통업의 상생발전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대규모점포 중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것과 준 대규모 점포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영업시간 제한을 명하거나 의무 휴업일을 지정하여 의무휴업을 명할 수 있다. 다만, 연간 총 매출액 중 「농수산물 유통 및 가격안정에 관한 법률」에 따른 농수산물의 매출액 비중이 51퍼센트 이상인 대규모 점포 등으로서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하는 대규모 점포 등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1. 영업시간 제한
2. 의무휴업일 지정
② 시장·군수·구청장은 제1항 제1호에 따라 오전 0시부터 오전 8시까지의 범위에서 영업시간을 제한할 수 있다.
③ 시장·군수·구청장은 제1항 제2호에 따라 매월 1일 이상 2일 이내의 범위에서 의무휴업일을 지정할 수 있다.
④ 제1항부터 제3항까지의 규정에 따른 영업시간 제한 및 의무휴업일 지정에 필요한 사항은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조례로 정한다.
시장 점유율을 늘릴 수 있었다.2.3 SWOT분석1) S(Strength강점)(1) 거대한 기업규모 네슬레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스위스계 다국적 식품회사이다. 전세계 각지에 468개의 공장을 가동시키고 있으며, 전체매출 6백억달러 중에서 스위스 본사의 매출이 2%미만밖에 안되는 진정한 글로벌 일류기업이다.또한, 네슬레는 식품업계에서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전종목 기업 순위 36위, 포브스선정) 네슬레라는 큰 브랜드 아래 네스카페, 네스프레소(
마케팅 관리론 -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목 차- 서론1. 스타벅스 2. 기업분석 3.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 본론1. 환경분석 2. SWOT분석 3. STP 4. 4Ps +1P - 결론스타벅스에 대한 평가 참고문헌 서 론1. 스타벅스 1) 스타벅스란? - 1971년 미국의 시애틀에서 창립한 세계적 규모의 커피 전문 기업이다.- 세계에서 하루 평균 310만여 명이 스타벅스를 찾는다.- 1999년 국내에 처음으로 상륙한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를 내세운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시장을
시장 규모의 증가2. 균일가 생활용품 유통업의 시장선점t1. 경쟁자들과의 경쟁 심화2. 온라인 쇼핑의 성장4. 다이소 STP분석1) 시장세분화와 표적시장선정- 물류 유통 기업의 특성상 주로 지역별로 세분화를 진행하고 중산층이 두텁고 유통시장이 발전된 시장에서 더 큰 이윤을 발생시킬 수 있는 상하이 텐진 등의 동북해 연안을 타겟시장으로 선택하여 점포를 열고 유통활로를 개척하고 있다. - 지역외에 타겟팅으로는 기본적인 생활용품으로 남녀
오로라 월드-목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 내용● 서론 - 해외 시장 진출하기 까지 ● 본론1) 오로라 월드 기업을 선택한 동기2) 해외 시장 조사 및 완구 시장 조사3) 오로라 월드의 경쟁자, 소비자4) stp분석5) swot분석, 6) 마케팅 4P 믹스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7) 성과● 결론1)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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