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혁신,혁신경영,경영혁신,경영혁신사례,기업혁신사례,혁신경영사례,포스퀘어,징가,레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Part1. 혁신 전 상황
3 Part2. 혁신 진행 과정
4 Part3. 혁신 후 결과
5 추가 아이디어
- 본문내용
-
Part 2 . 혁신 진행 과정
역량있고 열정적인 PROSUMER COMMUNITY
-98년, 마인드스톰 출시 이후,
프로그래밍과 노하우를 주겠다 반영해달라
VS
해킹은 레고의 핵심역량을 훔치는 것, 소송하겠다
-결과는? 고객의 승리
①LEGO DIGITAL DESIGNER PROGRAM(마인드스톰 설계 프로그램) 배포
②기존 레고 블록의 DIY 설계 프로그램 개발(LEGO DESIGHED BY ME)
→고객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장려
즉,자사 디자이너 100여 명, 사용자 커뮤니티 내 무보수 자발적 디자이너 약 30만 명
→ 레고는 R&D를 얻고, 고객은 원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얻음(일석이조의 사업모델)
- 참고문헌
-
http://wishcompany.net/295 레고와 소셜네트워크 온라인으로 끌어들인 레고
오프라인 비즈니스 혁명 - 21세기북스, 정지훈 저
http://blog.naver.com/kfile?Redirect=Log&logNo=40110607877 레고의 새로운 아이디어
WIKINOMICS, 21세기북스, 돈 댑스코트, 앤서니 윌리엄스 저
마인드스콤의 공학적인 구조
로봇교육에 이용되는 마인드스톰
KT경제경영연구소 “주목 받는 LBS 기반 Social 서비스 ‘포스퀘어’ 분석 및 전망”
KT경제경영연구소 “스마트폰 LBS 애플리케이션의 현황과 전망”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셜 네트워크 게임 동향과 플랫폼”, 2011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셜 게임 동향 및 특성”, 2011
한국 콘텐츠 진흥원 “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현황과 전망”, 2010
LG경제 연구원 “게임이 일상으로 들어오고 있다”, 2010
DMC Media "소셜 네트워크 게임 시장 현황 및 전망“, 2010
루비콘 게임즈, “ 소셜 게임의 거의 모든 것”, 2010
Business Insider www.businessinsider.com
Silicon Alley Insider www.alleyinsider.com
Socialbakers http://socialbakers.com
위키피디아 www.wikipedia.org
지디넷코리아 www.zdnet.co.kr
전자신문 www.etnews.com
아이뉴스 www.inews24.com
KOTRA GlobalWindow www.globalwindow.or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