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 활용개선 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24 / 2018.11.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NS 마케팅과 활용개선 포인트
- 목차
-
1. SNS 현황
2. SNS와 마케팅의 결합
3.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성공사례
4. 실패사례
5. SNS 활용기업의 성공전략
6. 기업의 SNS 새로운 활용방식
7. SNS에 대한 4가지 오해
8. SNS 활용실태와 개선 포인트
9. 결 론
- 본문내용
-
SNS 관련 TALK & TALK
진정한 고객관계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진정성이 있어야 하는 장기간의 과정이므로 SNS를 통해서는 구축하기가 쉽지 않다”
- Seth Godin(마케팅 전문가)
SNS(Social Network Service)란?
√ 사회적인 상호교류와 공감대 형성을 위한 기반
√ 블로그, 미니홈피, 유튜브, 스마트폰 등장으로 확산되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포함
?SNS는 시간(신속, 지속성), 대상(다수, 다양성) 비용(경제성), 관계(친근, 신뢰성)면에서 장점을 보유
<중 략>
마케팅과의 결합
①검토단계
- SNS담당 인원확보가 필수적
- SNS사용자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무엇인지 파악
- 어떤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검토
②준비:기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개수 확인
- 일단 처음엔 기업 내부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나 선택 계정을 만듬
- 효과성, 가능성이 입증되고 운영방법에 대한 원칙이 생기면 이를 바탕으로 하나씩 채널 확대가 바람직
- 트위터, 미투데이는 단문서비스위주, 블로그나 페이스북은 장문위주로 둘을 잘 연계해서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 국제경영의 개념과 필요성
- [보고서] 변혁적 리더십에 대해서 논하라(등장배경, 개념, 구성요인)
- 관광학 접근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