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마케팅과 활용개선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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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SNS 마케팅과 활용개선 포인트
목차
1. SNS 현황
2. SNS와 마케팅의 결합
3. 트위터, 페이스북 활용 마케팅 성공사례
4. 실패사례
5. SNS 활용기업의 성공전략
6. 기업의 SNS 새로운 활용방식
7. SNS에 대한 4가지 오해
8. SNS 활용실태와 개선 포인트
9. 결 론
본문내용
SNS 관련 TALK & TALK
진정한 고객관계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진정성이 있어야 하는 장기간의 과정이므로 SNS를 통해서는 구축하기가 쉽지 않다”
- Seth Godin(마케팅 전문가)

SNS(Social Network Service)란?
√ 사회적인 상호교류와 공감대 형성을 위한 기반
√ 블로그, 미니홈피, 유튜브, 스마트폰 등장으로 확산되고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등 포함
?SNS는 시간(신속, 지속성), 대상(다수, 다양성) 비용(경제성), 관계(친근, 신뢰성)면에서 장점을 보유

<중 략>

마케팅과의 결합
①검토단계
- SNS담당 인원확보가 필수적
- SNS사용자들이 누구이며, 그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무엇인지 파악
- 어떤 미디어를 활용하는 것이 효과적인지 검토
②준비:기업 커뮤니케이션 채널의 개수 확인
- 일단 처음엔 기업 내부에서 가장 잘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하나 선택 계정을 만듬
- 효과성, 가능성이 입증되고 운영방법에 대한 원칙이 생기면 이를 바탕으로 하나씩 채널 확대가 바람직
- 트위터, 미투데이는 단문서비스위주, 블로그나 페이스북은 장문위주로 둘을 잘 연계해서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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