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재무제표분석,기아자동차분석,기아자동차경영전략,자동차시장분석,제무재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2. 주요 동향

2008년 SOUL 출시

Soul의 출시 이후 2009년 내수판매 전년대비 24.9% 증가
시장 점유율 전년대비 6% 증가

미국의 권위 있는 자동차 전문 웹사이트 Kelly Blue Book 의
‘$18,000 이하 멋진 10대 신차’ 2년 연속 선정
참고문헌
기아자동차 홈페이지 (www.kia.co.kr)
기아자동차 매거진 (Kia Motors Sustainability Magazine)
한국은행 홈페이지 (www.bok.or.kr)
한국은행 보도자료
NICE신용평가정보 홈페이지 (www.kisonline.co.kr)
에프엔가이드 홈페이지 (www.fnguide.com)
엘엠씨-오토 홈페이지 (lmc-auto.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현대자동차의 기업가치 평가 재무제표를 통한 EVA 분석 현대자동차 회사 소개
  • 자동차 조립 사업뿐만 아니라 금융, A/S, 보험, 재활용 사업으로 확대하는 등의 종합 서비스 업체로 한층 더 변신을 추구해 수익성 다양화에 노력을 경주해야 할 것이다.5. 위의 재무제표를 토대로 한 현대 자동차의 기업 가치를 평가해 본 결과 현대 자동차는 향후 3 ~ 5%의 성장률이 지속 될 것으로 분석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정치, 경제, 문화 등 사회 전반에 걸친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은 이를 보장해 주질 않는다. 다만 위의 결과들을 보듯이 현대 자

  • [미국경제] GM 경영분석
  • 전략으로의 변화 추진- 과거: 기술과 정보 교류의 부재 → 시간과 비용의 문제 발생- 세계시장 어디서든 동일한 기술과 최신의 기술 제공- 낙후 되었던 개발도상국과 신흥국에 투자가 이루어짐3) Go-Fast 전략- 의사결정과정 속도 ↑, 생산프로세스 단축, 경영 전반의 장애요인 제거- 시장반응에 빠르게 대응4) 철저한 현지화 전략- GM이 중국 시장에서 1위: 중국 소비자들의 특성을 감안해 자동차를 제작- GM은 C 팩터(C factor중국적 요소)이라는 자동

  • 기아자동차 STP 및 SWOT 분석, 기아자동차의 비젼 및 경영 전략
  • 기아자동차 STP 및 SWOT 분석, 기아자동차의 비젼 및 경영 전략 차 례1서 론2기아자동차의 비젼 및 경영 전략3기아자동차 영업 실적, 재무 현황, 지역별 매출 분석4기아자동차 사업장별 소개5기아 자동차 제품 구성상 및 시장성 분석6기아자동차 STP 및 SWOT 분석7결론8참고 자료1. 서론황실과 총독부의 자동차 도입을 시작으로 시작된 우리나라의 자동차역사는 광복과 한국 전쟁을 거치면서 1955년 하동환 공업사 (쌍용 자동차의 전신)와 신진 공

  • 현대자동차의 경영 및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 목차Ⅰ.서론Ⅱ.본론1.현대자동차 기업개요1-1.회사소개1-2.연혁1-3.경영전략1-4.매출현황 보고2.자동차 산업환경분석2-1.Porters Five force model2-2.소비자 욕구환경2-3.환경변화요인2-4.동태적 변화2-5.산업매력도2-6.경쟁자 분석2-7.수요자 분석2-8.공급자 분석2-9.대체제3.현대자동차 내부역량 분석3-1.SWOT3-2.생산라인 부문3-3.인사관리3-4.서비스3-5.마케팅 전략4.현대자동차 소나타 마케팅 사례분석4-1.STP 전략4-2.브랜드 전략4-3.상품전략4-4.서비스

  • 글로벌 재무전략 르노 삼성자동차 M A 사례 르노 삼성자동차 회사소개
  • 경영상태를 분석해보고, M&A 이후 르노삼성자동차의 재무적 성과와 시너지효과 등에 대해 연구해 볼 것이다. 이에 앞서 당시에 두 회사가 직면했던 주위환경과 기업의 입장을 살펴봄으로써 르노와 삼성자동차가 M&A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아보고, M&A 협상의 과정과 협상에 있어서 두 회사의 입장 차이에 대해 살펴본다. M&A의 성공적인 사례라 할 수 있는 르노와 삼성자동차의 M&A를 재무적인 관점에서 연구해봄으로써 글로벌기업들의 재무전략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