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마케팅,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4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Background & Direction
02. Analysis
    Market Analysis
    Corporate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03. Brand Naming Strategy
    Competitor Brand concept
    Brand name spectrum
    Positioning map
    Brand concept
    Keywords
    Strategy Direction
04. Naming Candidates
05. Consumer Survey
06. Final Recommendation
본문내용
Background & Direction

2000년대에 들어 보일러 시장이 포화상태에 접어들었다.

대형 택지지구에서 지역난방을 선택하는 비율 증가
소형 열병합발전 등 난방시스템이 다양하게 도입
개별난방으로 대표되는 가스보일러의 국내 시장 규모 점차 축소

Re-naming으로 인한 젊은 고객층 확보 필요.


정의 : 가스보일러 시장의 축소로 새롭게 얻을 수 있는
고객인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name 필요.

목표 : 제품의 name 을 Re-naming 함으로써 젊은 층 고객 확보와 보일러 계의 1위로 자리매김 할 수 있는 브랜드로의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경동 나비엔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진출방향
  • 경동나비엔 중국 진출 목차 1. 서론2. 기업 소개 3. 중국 내수시장3.1 내수시장3.2 소비자 (중산층)3.3 경쟁자4. 중국 진출 배경 4.1 한국시장포화4.2 중국난방현황5. 중국 진출 과정6. SWOT 분석 7. STP 분석 7.1 세분화 전략 1. 인구통계학 - 중산층2. 지리적시장 - 동북3성경제권 ,북경7.2 표적시장선정 1. 세분시장의 잠재력2. 경쟁사 (귀뚜라미) 3. 경제성7.3 포지셔닝 전략 1.고객 욕구2.유통, 광고전략 8. 4p분석 (제품, 가격, 홍보, 장소)결론 (시사점)1.

  • 경동나비엔 국내시장 점유율1위수출액수 1위 [보일러시장경쟁업체STP 전략4P 분석]
  • 시장 크기, 수요의 증가정부의 고효율: 친환경 지원정책경쟁업체에 비해 다소 적은 대리점 수CONTENTS .주제 선정 사유기업 소개환경 분석STP 전략4P 분석6. 결론 및 시사점4. STP 전략 – Segmentation신규 소비자와 기존 소비자기존 소비자 : 기존에 쓰던 보일러의 수명이 다하거나 고장으로 교체신규 소비자 : 들어가는 새 집에 설치하거나, 내 집 건축으로 인한 수요신규 소비자새 제품을 구매할 요인이 더 큼기존 소비자쓰던 것을 고쳐서 그대로

  • [서비스마케팅] 할리스 커피(HOLLYS COFFEE) 사례
  • 글로벌 브랜드 인식제고국내, 해외 소비자확보용이할리스 표지판 설치◆ 고급스런 표지판 설치사람들이 붐비는 지역에 할리스를 알리는 고급스런 표지판을 곳곳에 설치 하여서 지점을 알린다. 3) Place7. 7P 분석PromotionIT 주문시스템 도입◆ 고객과 직원의 편의향상 고객은 주문상태를 체크하며,직원은 보다 신속하게 서비스를제공할 수 있다. ◆ 대기시간 단축효과스크린을 통해 고객과 직원간의 주문내용을 전달국내브랜드 강조

  • [환경마케팅] 경동 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환경마케팅 보고서 경동나비엔 학번이름학과< 목 차 >Ⅰ 서 론1. 기업선정이유 Ⅱ 본 론1. 기업분석 2. 산업분석 3. 제품분석 4. 마케팅분석4-1 SWOT 분석4-2 경동나비엔 4Ps4-3 경쟁사 4Ps4-4 STP전략4-5 CRM 분석Ⅲ 결 론1. 추천전략 Ⅳ 참 고 자 료1-3 경동나비엔의 조직도2-1 보일러의 난방작동원리와 온수작동원리 2-2-(1) 실내난방방식의 변화2-4-(1) 기름보일러의 연도별 생산량 추이3-1-(1) 경동나비엔의 제품종류3-1-(4) 콘덴싱보일

  • [환경마케팅] 경동나비엔 환경 마케팅 분석
  • 서비스ERP 깔고 재고파악 한번에CRM추천 전략  추천전략1. 감성 + 이성 마케팅 2. 찾아가는 서비스3. 콘덴싱 보일러에 대한 정부보조금범국민적 이해와 의무화에 대한 법적인 조치 강구4. 아파트 시공업체와의 제휴콘덴싱 보일러설치 의무화에 따른 시장 점유율 확장경동 나비에니(Navi Any)구성정기적 제품서비스 제공전문가Before service 를 통해고객에게 먼저 다가감.출 처가스신문 http://www.gasnews.com경동나비엔 http://www.kdnavien.co.kr귀뚜라미보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