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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UNIQLO 선정이유 및 소개
2. 소비자 행동 관찰과 분석
3. 마케팅 전략 제안
4. 결론 및 마무리
본문내용
UNIQLO 선정이유

- 최근 국내 SPA브랜드의 약진
- SPA브랜드 높은 성장률과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
- 소비자들의 인식에 SPA브랜드가 자리잡고 있으며,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를 하기 위해 SPA 브랜드 방문
- 최근에 SPA 브랜드가 많이 생겨 나서, 각 브랜드는 차별화의 필요성이 대두됨
- 가장 먼저 한국 시장에 진출(2005년 9월)하여 소비자들에게 가장 널리 인식된 UNIQLO의 소비자 행동 조사 및 문제점 파악, 마케팅 전략의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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