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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환경 분석
3. STP 분석
4. 4P 분석
5. 새로운 전략제안
6. 향후 전망
본문내용
Introduction - ZARA

1.1975년 스페인의 북서지방 La Coruna 시티에서 첫 매장 오픈
2.1988년 12월 포르투갈에 스페인 외의 첫 매장 오픈
3.1989년에는 프랑스 파리와 미국의 뉴욕에서 매장을 오픈
4.90년대 “저스트 인 타임(just-in-time)” 시스템을 도입
5.의류사업의 모든 과정을 자체 관리 매장에서 운영
6.여성의류, 남성의류, 아동복으로 구성된 3개의 라인을 보유
참고문헌
www.zara.com
www.fashionchannel.co.kr
www.fashionbiz.co.kr
www.kaia.or.kr
www.samsungdesign.net
www.donga.com 
www.mk.co.kr
www.asiaeconomy.co.kr
www.hankyung.com
Brand Equity 향상을 위한 마케팅 믹스 전략 : SPA브랜드와 일반 캐주얼의류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 김근애, 경희대 경영대학원, 2004
SPA형 전문점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점포속성중요도에 관한 연구 - 정준원, 한양대 대학원, 2002
국내 브랜드의 SPA 전략 연구 - 이지현, 홍익대 산업미술대학원,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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