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RA 마케팅 성공전략과 생산,유통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ZARA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7.23 / 2018.07.23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ZARA 마케팅 성공전략과 생산,유통전략과 중국진출전략분석및 ZARA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레포트입니다.

ZARA 자라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ZARA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목차
1. ZARA 자라 브랜드소개

2. ZARA의 성공전략

3. SPA 산업분석

4. ZARA SWOT분석

5. 가치사슬분석

6. STP 분석

7. ZARA의 생산과 유통전략

8. ZARA 마케팅 사례
(1) 신속한 대응전략
(2) 차별화 마케팅
(3) 온라인 마케팅

9.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1) 전략개요
(2) 마케팅믹스 전략
- Product
- Price
- Promotion

10. ZARA의 한국시장 부진이유

11.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
본문내용
ZARA 자라는 스페인의 INDITEX가 모기업인 대표적SPA 브랜드로ㅆ 1975년 라코루냐 1호점을 시작으로 1988년 처음으로 포르투칼에서 해외로 확장을 시도하였으며, 1997년 일본, 1999년 캐나다와 영국 등 해외진출 범위를 확장해나갔다.
현재 ZARA 자라는 한국, 인도, 러시아등 88개국에 진출, 약 2,100개의 매장을 보유하고있다
ZARA 자라는 다품종 소량생산’에 초점을 맞추고 여러 디자인의 옷을 약 2주안데 빠르게 만들어낸다. 그리고 희소성이라는 가치창출, 디자인 유행 실패시 재빠른 위기관리로 대응하고있다
ZARA는 자국 스페인 자라 매장에 비해 한국 자라의 매장 상품가격이 훨씬 비싼 단점을 가지고있그며 다른 SPA 브랜드에 비해서도 값이 비싼편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ZARA 자라 브랜드성공요인과 ZARA 한국진출사례및 ZARA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나의의견정리
  • Z A R A마케팅SWOT,STP,4P전략한국진출차별화전략과나의의견-목차-1. ZARA 브랜드현황(1) 브랜드개요(2) ZARA 현황2. ZARA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ZARA 비즈니스모델 및 생산전략4. ZARA 경쟁사분석(1) 유니클로(2) Forever21(3) GAP5. ZARA 한국시장 진출전략6. ZARA SWOT분석7. ZARA STP분석8. ZARA 마케팅 4P전략9. ZARA 성공적인 차별화 전략10. ZARA 향후방향 및 나의의견1. ZARA 브랜드현황(1) 브랜드개요ZARA 자라는 1975년 아만시오 오르테가(Amancio Ortega)가 스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연구 레포트-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시장환경,SWOT분석* 코오롱스포츠 국내와 중국진출 마케팅사례분석및 향후나아갈방향 제시
  • 분석3. 코오롱스포츠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 사례(1) 제휴 마케팅(2) 스타마케팅(3) VMD 마케팅5. 코오롱스포츠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코오롱스포츠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 중국내 매장확장전략(2) 생산 및 수출전략(3) 코오롱그룹의 중국내 입지활용(4) 벤치마킹과 후발주자전략(5) 이미지재고와 다양한 홍보활동7. 향후 나아갈방향 제시1. 코오롱스포츠 소개(

  • [사업계획서]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
  • 및 동향1. 우리나라 차 업계의 현황1) 업계 동향2) 원료 생산의 동향3) 연구개발과 중점 지원4) 유통 과정의 개선5) 원료 수급 안정 및 제품 고급화6) 제도적 지원2. 외국 차 업계의 현황1) 세계의 차 소비현황2) 중국의 차 현황3) 일본의 차 생산량과 소비현황4) 인도의 차 생산량과 소비현황5) 인도네시아 차 생산량과 소비현황제 5 절 환경을 생각한 자동판매기의 오버홀Ⅲ.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의 전략적 구상제 1 절 사업의 방향과 합작회사 설

  • [경영사례](주)이레전자산업의 성공 요인 분석
  • 전략1)생산법인 설립이레전자는 유럽법인과 미국법인, 2개의 해외 법인을 갖추고 있다. 수출하고 있는 국가는 중국, 이탈리아, 스위스, 영국, 미국, 이스라엘,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이다. 주요 해외시장은 유럽이다. 이전에는 OEM방식으로 수출해왔었지만 2005년 11월부터 영국에서 자사 브랜드로 LCD TV판매에 들어갔다. 영국 최대 전자 유통업체인 ‘딕슨(DIXON)’과 제품 공급을 합의하고 수출한 것이다. 월 1000대 이상 공급을 예정중이다. 무엇보다 한국에

  • [패션마케팅] 자라의 마케팅 전략 및 한국형 SPA를 위한 브랜드 전략
  • >Ⅰ. 서 론1. SPA란?2. SPA의 발생배경3. SPA의 유형Ⅱ. 본 론1. 스페인의 인디텍스 그룹『ZARA』소개2.『ZARA』의 탄생배경및 상품소개3.『ZARA』의 생산시스템4.『ZARA』의 공급 및 유통 시스템5.『ZARA』의 성공 전략 6.『ZARA』의 향후계획Ⅲ. 결 론1. 한국형 SPA를 위한 브랜드 전략 및 나아갈 방향Ⅰ. 서 론1. SPA의 정의SPA는 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의 약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