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도날드의 인도 진출 사례 분석-,초기 인도진출 실패 및 원인,인도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맥도날드 소개
Ⅱ. 본론
인도 시장분석
초기 인도진출 실패 및 원인 (1차시도)
극복 과정 (2차시도)
Ⅲ. 결론
맥도날드의 현재 입지
제안
본문내용
1. 맥도날드 소개
 맥도날드의 설립


맥도날드 형제의 ‘스피디 서비스 시스템’에서
시장가능성을 본 믹서판매업자 레이 크록이
이들로부터 프랜차이즈 판매권을 사들임

→ 1955년 맥도날드 설립
참고문헌
Naver
인도이코노믹타임스
한국경제
KOTRA & globalwindow.org
경인방송
한국일보
전국무역인연합 카페
문화일보
자카르타포스트, 데틱닷컴 및 각종 비지니스 뉴스 종합
대한상공회의소 ‘사례로 보는 인도 소비시장 진출전략’ 보고서
대한 상공회의소 Retail CEO Report 제 5호
맥도날드 홈페이지
해피인디아 new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랜차이즈 경영] 제너시스 BBQ 비비큐 기업분석
  • 시장 업계의 전반적인 경영환경을 알아보고 BBQ의 경쟁자 들을 분석한 후 SWOT분석을 통하여 BBQ의 외부적, 내부적 환경을 살펴보고 어떤 전략을 취할 수 있는지 살펴본다. STP분석을 통하여 해당 표적시장과 어떠한 포지션을 취하고 있는 지 살펴본 후 4P분석을 통하여 BBQ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을 살펴보겠다. 그 다음으로 BBQ의 성공요인 중 인적 조직 관리와 치킨대학, 판매관리, 교육 등에 대해 알아보고 제너시스가 우리나라 프렌차이즈 시장에 미친 영

  • [마케팅전략] 맥도날드 마케팅전략 분석-한국맥도날드 사례
  • 맥도날드는 매출을 공개하지 않고 있지만 업계에선 15% 정도 감소한 것으로 보고 있다. 또 한국진출 이후 처음으로 점포수도 349개에서 341개로 줄었다. 특히 최근 광우병 파동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끊기면서 초반 매출이 당초 목표치에 크게 미치지 못하고 있다. 건강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고조되면서 충치나 비만을 초래할 우려가 큰 것으로 지적된 이들 제품에 대한 소비가 건강 관련 제품으로 대체됐기 때문이다.2. 환경분석마케팅은 시장, 즉 고객

  • 비비큐 BBQ 중국진출위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성공요인분석과 향후전략제안
  • 서비스속도, 매장청결도 등 34가지 항목을 수시로 체크한다. 또한 협력업체로부터 제공받는 원료도 ‘스타 어디트’란 시스템을 도입하여 업체 선정에 엄격함을 내세운다. - KFC의 SWOT분석Strength-중국 시장 초기 진입-높은 인지도Weakness-다른 경쟁사에 비해 수동적인 마케팅Opportunity-외식산업의 성장Threat-경쟁업체▶ 맥도날드➀ 맥도날드의 중국내 현황2005년 5월 기준 660여개 매장, 2008년 베이징 올림픽까지 1000개 돌파하였고, KFC와 함께 양대 패

  • 쿠쿠홈시스,쿠쿠홈시스현지화마케팅전략,쿠쿠홈시스해외진출,쿠쿠마케팅전략
  • 시장 현황2-2. 쿠쿠홈시스 연혁2-3. 쿠쿠홈시스 주요 제품군Ⅱ.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출 배경2-1. 밥솥산업의 특성2-2. 홈시스 산업의 경쟁상황2-3. ‘쿠쿠홈시스’ 해외진출배경 및 해외시장분석 Ⅲ. 쿠쿠홈시스의 해외시장 진입전략3-1. SWOT3-2. 국내외 경쟁업체 리홈과의 경쟁 상황Ⅳ. 쿠쿠홈시스의 현지화 마케팅 전략(STP,4P)4-1. 일본 시장의 STP 4-2. 일본 시장의 4P4-3. 중국시장의 STP4-3. 중국시장의 4P4-4. 사업의 다각화 전략4-5. 글로벌 브랜드

  • 파노플리효과와스타벅스의한국진출,파노플리효과,스타벅스코리아의마케팅전략,스타벅스현지화전략실패
  • 목 차Ⅰ 서론시작하면서스타벅스 기업 소개Ⅱ 본론1. 파노플리 효과와 스타벅스의 한국진출 2. 시장 환경 분석1) 일반 환경 분석2) 커피산업 분석3) 커피전문점 시장분석4) 국내 시장 분석3. 스타벅스코리아의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스타벅스의 4P+1P=5P 전략 3) SWOT분석4. 호주시장에서의 실패 : 브랜드맹신 & 현지화전략 실패1) 호주시장에서의 실패2) 호주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한국시장과의 비교5. 스타벅스의 위기1) 미국內에서도 흔들리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