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vs이마트,코스트코마케팅전략,코스트코분석,이마트마케팅전략,이마트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전반적 비교
Ⅱ 분석
-환경분석
-STP 분석
-4P Mix 분석
Ⅲ 시사점
본문내용
전반적 비교
i) 이마트


국내 최고.최초 유통 전문 기업
신세계 운영 순수국내기업 전국 최대

상품유통의 가격 거품을 제거
고품질 합리적 가격

이마트의 E는
Everyday Low Price,
Easy Shopping, Economic 의미

국내 127개 점포 운영
(2009년 기준
매출 8조 8천억 원)


참고문헌
http://www.emart.com
http://www.costco.co.kr/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81905&sc=naver&kind=menu_code&keys=2
송창범, “삼성 카드만 받는 코스트코 배짱 영업 지탄”, (2012.5.20)
http://www.063.me/index.php?document_srl=20952
전성룡, “이마트 SSM 군산 폭격”, (2012.5.20)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9078&yy=2012
임상준, “창고형 대형 마트 대회전 ‘이마트코VS코스트코’, (2012.5.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
  • 전략병행수입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자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도1995년 11월부터 가격인하 유도를 위해 수용5. 경쟁우위전략Only One!등19개 브랜드1만8000여개 품목PB상품(2) 전략제안후발주자 견제에 주력접근성 증가일반 마트에서 구할 수 있는 물품도 취급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동시에 코스트코에도 없는 제품 접근성 증가인지도 상승마진율 정책에 대한 고려기존 이마트와의 차별점 모색5. 경쟁우위전략참고

  • [생산관리] COSTCO(코스트코) VS E-MART(이마트) 전략분석
  • 이마트42(43)50(51)59(60)69(71)71(74)106홈플러스142128313355롯데마트243233363853까르푸(홈에버)212427272732※ COSTCO 점포수: 5개Presentation title*전략: COSTCO VS E-MARTE-MART저가정책과 고객만족경영고객으로부터 압도적인 인지와 선호도를 가진 국내 할인점의 선두주자가 된다는 목표고객과 함께 하는 우리의 이마트 - E가격! E기분! E마트! 고객과 협력업체의 불만족 사항에 대하여 적극 대응 이마트에 대한 고객만족을 극대화가 목표쇼핑을 통

  • [유통]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 전략3) 고객 중시 전략4. 홈플러스 성장을 위한 전략 265. 차별화 PROCESS . 291) TESCO의 차별화 전략 - Customer Plan Process2) 가치를 제공하는 복합쇼핑공간 (엔터테인먼트 도입)3) 해외 할인점과의 비교6. 삼성 테스코 홈플러스 센텀시티점 소개 347. SWOT 분석 . 40 8. 경쟁사 분석 . 411) 상권분석2) 경쟁사 분석(홈플러스 vs 이마트)9. 포지셔닝

  • 코스트코 신시장개척전략 보고서
  • 목 차 Ⅰ. 서론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1) 기업연혁 2) 기업비전 3) 기업분석 Ⅱ. 본론1. 코스트코의 해외진출 현황1) 현재 해외진출 전략 2) 현재 해외진출 시장 및 성과 2. 코스트코 VS 월마트 1) 시장 비교분석 2) 전략 비교분석 3) 문제점 도출 3. 신 시장개척 1) 신 시장 선정이유 2) 신 시장 진출방법 3) 신 시장 경영전략 4) 신 시장 리스크관리 Ⅲ. 결론1) 결론 및 시사점 Ⅳ. 참고자료Ⅰ. 서 론1. 선정동기20세기 후반 국제교역의 증가로 인하

  • [유통관리] 코스트코 COSTCO 기업 분석
  • 전략 - 경쟁사 분석1) 코스트코 VS 트레이더스 최근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도 코스트코와 같은 형태의 창고형 할인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경우 이마트에서 파생된 신 창고 형 매장으로 코스트코의 기본 형식을 그대로 따라한 창고형 마트이다. 올해 초에 이마트가 경기 용인에 첫 창고 형 할인점인 `트레이더스 구성점`을 연 이후 현재까지 총 4개의 매장(용인기흥, 인천동구, 대전서구, 부산진구)을 오픈했다. 그리고 트레이더스는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