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관리] COSTCO(코스트코) VS E-MART(이마트) 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7.19 / 2019.12.24
- 7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COSTCO 개요
E-Mart 개요
COSTCO VS E-MART
유형비교
SWOT 비교
경쟁사
전략, 경쟁 우위, 핵심역량, 주요 정책 비교
전략에 따른 입지
조사 주안점
COSTCO
회원제
저가격
저원가 위한 비용절감노력
Supply Chain
매장 레이아웃
크로스 독(Cross-Dock) 프로세스
한정된 품목
대용량 제품
재고회전율
품질 / 품질보증
PB
유통정보시스템
E-MART
Supply Chain
물류 흐름
물류센터 현황
DRY
WET
TC 방식
Cross-Docking System
신선식품을 위한 물류 제도
GOT 시스템
물류시스템의 강점
품질보증
매장 레이아웃
고객편의 시설, 서비스
제품 구색
유통정보시스템
PB
- 본문내용
-
83년 Costco Companies, Inc.
-98년 Costco Wholesale Corporation 변경
전 세계적으로 504개의 점포 2700만 명 회원 확보
미국 내 할인업체 매출 랭킹 5위
일반인 보다 소매업자 대상 영업
회원 연회비 (3만원~3만5천원)
한국과 사이판 경우,미국 본사와 라이센스계약 점포운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