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4 / 2016.0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기업비교분석과 경영,서비스전략 비교분석및 전략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총 28 페이지 분량으로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믿고 다운 받아주세요 !!
목차
1. 개념
(1) 할인점의 개념
(2) 할인점 분류
(3)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소개
(4) 코스트코 기업소개

2. 두기업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두기업 SWOT분석

4. 이마트트레이더스 VS 코스트코
(1) 소비자 호감도
(2) 제품비교
(3) 서비스전략 비교
(4) POP&POD

5. 경쟁우위전략
(1) 운영전략
(2) 전략제안

<참고자료>
본문내용
코스트코

미국의 회원제 창고형 대형 할인점으로 회원제로 운영되는 창고형 가격할인 형태
낱개보다 박스나 번들로 판매하여 규모의 경제달성
가격 최소화를 위해 일반상품 마진율 14%, 자체상표인 커클랜드 마진율 15% 원칙
선택과 집중의 경영전략으로 적은 수의 제품 취급
BUT, 품질 검수를 철저히 하여 우수한 제품만을 대상으로 다량으로 계약하여 공급가를 최대한 낮춤
소비자가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언제든 100% 환불 가능
참고문헌
http://goo.gl/qFK5Ch (이마트 트레이더스)
http://goo.gl/WfKSsn (코스트코 코리아)
http://goo.gl/pdkZfY (KTB투자증권; 이마트 실적)
http://goo.gl/sR1ti2 (금융감독원; 1, 2차 자료 활용)
ChosunBiz.com (2014.06.18)
[뉴스핌 Newspim] 이연춘 기자 브랜드·창고형할인매장] 1위 코스트코…트레이더스·빅마켓 順 [뉴스핌 Newspim] 김지나 기자 브랜드·창고형할인매장] 코스트코 1위...이마트트레이더스·빅마켓 順 브랜드가치평가전문 기관인 브랜드스탁(www.brandstock.co.kr) [심윤희 기자 / 차윤탁 기자ⓒ 매일경제 & mk.co.kr]-할인점 라면은 미끼상품…소비자 헷갈려 트레이더스·코스트코 절반까지 내렸던 신라면값 원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코스트코 기업분석과 전략사례, 마케팅 4P전략 분석 # 코스트코 성공요인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략과 비교분석
  • # 기업분석과 전략사례# 마케팅 4P전략 분석 #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략과 비교분석# 결론 및 향후시사점#목차1. 코스트코 기업소개2. 코스트코의 성공요인3. 코스트코 경영전략 사례(1) 판매전략(2) 코스트코 만의 차별화된 전략(3) ESG 경영(4) PB제품 활용전략4. 코스트코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5. 코스트코 VS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략 비교분석(1) 제품전략 비교분석(2) 서비스전

  • 이마트 vs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이마트,코스트코 SWOT분석과 약점극복위한 전략제안 PPT
  • Contents1. 기업선정배경2. 기업소개 - 코스트코– 이마트3. 코스트코,이마트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4. 마케팅믹스 7P전략 비교분석– Product – Price – Place - Promotion-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5. 항목별 사진 비교 6. 결론 -이마트,코스트코 강약점 비교분석-이마트 약점 개선을 위한 전략제안-의견제시 및 제안점1. 기업선정배경COSTCO 성공분석E-MART비교E-MART 방향제시기업소개2. 기업소개 - 코스트

  • [유통관리] 롯데마트 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빅마켓(vic-market)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Membership Wholesale Club회원제 창고형 할인 매장 마케팅 분석 및빅마켓의 전략 제안수립유 통 경 로 관 리 론Executive Summary1. 당면한 Object코스트코가 최초로 한국에 멤버십 창고형 매장으로 입점하여 7년동안 1위의 자리를 유지하였다. 이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빅마켓이 후발주자로 추격하지만, Copycat으로써는 오랜 기간동안 만들어져온 코스트코의 글로벌한 소싱능력과 탄탄한 회원, 운영방식등을 모방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며, 단순 모방으로 그 자리

  • [글로벌 유통전략] 이마트와 코스트코 두 기업의 글로벌 전략 비교
  • 유통 두 기업의 글로벌 전략 비교목차 ♦서론1. 유통산업의 환경2. 이마트와 코스트코 선정이유♦본론1. 기업 개요ㄱ. 이마트 개요(1)이마트 소개(2)이마트 현황 및 연혁ㄴ. 코스트코 개요(1)코스트코 소개(2)코스트코 현황 및 연혁2. 국내외 환경 분석ㄱ. 외부 환경ㄴ. 내부 환경(1)이마트내부 환경 분석(2)코스트코내부 환경 분석ㄷ. 이마트와 코스트코 SWOT 분석(1)이마트 SWOT 분석(2)코스트코 SWOT 분석3. 경영전략 분석ㄱ. 이마트 경영 및 마

  • 이마트 경영전략
  • 분석 1Ⅲ. 기업소개 4Ⅳ. 윤리경영 21Ⅴ. 경영전략 23Ⅵ. 이마트 서비스 제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