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키즈마케팅전략,키즈마케팅사례,부동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키즈마케팅이란

키즈시장의 상반된 두 가지 특징
-키즈시장의 성장배경

키즈마케팅이 펼쳐지는 사업분야
- 실제구매영향력을 가진 키즈를 겨냥한 상품
- 미래의 잠재고객인 키즈를 겨냥한 상품
- 실제구매자인 엄마를 겨냥한 상품
- 부동산분야의 키즈 마케팅

참고자료
본문내용
키즈마케팅이란

어린이 관련 산업은 키즈 사업(Kids Business) 또는
엔젤 사업(Angel Business)이라고 한다. 어린이 사업은
0~14세의 영·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사
업을 의미한다.

키즈마케팅은 그러한 어린이, 소위 키즈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말한다.
참고문헌

이서구,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위즈덤하우스, 2008
김민주·이마스, ‘앞으로 3년, 대한민국 트렌드 Korea trend’, 한스미디어, 2007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mantas674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랜드 E-land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경쟁 업체들도 중국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이랜드가 향후 보다 효과적이고 장기적인 중국 정착을 하기 위해서는 이러한 문제점에 대한 고민이 있어야 할 것이다.7. 참고문헌-이랜드 홈페이지 www.eland.co.kr-이랜드 중국 홈페이지 cn.eland.com-삼성 패션 연구소-섬유신문-장세진저‘국내기업 경영전략사례집’ P106-http://weekly.hankooki.com/lpage/cover/200704/wk2007041815205482190.htm-http://news.naver.com/tv/read.php?mode=LSS2D§ionid=§ionid2=&officeid =057&articleid=0000021811

  • [부동산 마케팅] 묵동자이 마케팅 사례
  •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론- 묵동자이 마케팅 사례 -X - Planet 묵동 자이 마케팅 사례 분석목 차1. 들어가기(1) 묵동 자이란?2. 묵동자이 분석(1) 묵동 자이 개발이유(2) 묵동 자이 SWOT분석(3) 묵동 자이 마케팅 사례(4) 묵동 자이에서 해당 마케팅을 활용한 이유(5) 마케팅 활동의 결과(6) 마케팅 활동의 결과가 나타난 이유 (근거&분석)(7) 신천 자이(실패 사례)와 비교 3. 나가기(1) 묵동 자이의 발전방향 및 신천 자이의 보완방

  • 공간(스페이스)마케팅과 부동산
  • 전략을 수립하게 만듦. 부동산 마케팅에의 접목 사례접목사례 2일원동 삼성 래미안 모델하우스는 실제 현재의 주거에 들어갈 첨단 가구가 아닌 앞으로의 미래형 가구에 대한 컨셉으로 꾸며짐. 이러한 래미안 모델하우스는 공간에 최첨단 가구들을 배치시켜 놓으며 분양 목적이 아닌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 시키기 위해 사용시사점 도출시사점도출실제 모델하우스는 근래에 들어 단지 분양을 하는 목적만이 아니라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를 향상

  • 어뮤즈먼트산업 테마파크
  • 마케팅 전략은 간단하게 두가지로 특징지어 볼 수 있다.첫째, 무엇이 매력인가를 몸으로 체험한다.『놀이』를 상품으로 하는 성격상 카다로그의 설명과 같은정도의 이해로는 타겟에게 전해 줄 수 없다. 내용은 깊이 이해하고 우선 기업 스스로 『즐거운 곳』이라고 말할 수 있는 테마파크에 대한 자신이 있어야 한다.둘째, 어떻게 타겟을 움직이게 할 것인가 (AIDMA의 행동)『언젠가 가볼까』가 아니라 『지금 가보자』라고 생각할 수 있는 기회제공이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2003년 11월학 사 학 위 논 문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지도교수 이 논문을 학사학위 논문으로 제출함2003년 11월 19일섬유패션학부 의류패션전공목 차 Ⅰ. 서 론 . 1Ⅱ. 귀족마케팅1. 귀족마케팅의 정의 32. 귀족마케팅의 대상 3 3. 귀족마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