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마케팅,키즈마케팅전략,키즈마케팅사례,부동산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키즈마케팅이란
키즈시장의 상반된 두 가지 특징
-키즈시장의 성장배경
키즈마케팅이 펼쳐지는 사업분야
- 실제구매영향력을 가진 키즈를 겨냥한 상품
- 미래의 잠재고객인 키즈를 겨냥한 상품
- 실제구매자인 엄마를 겨냥한 상품
- 부동산분야의 키즈 마케팅
참고자료
- 본문내용
-
키즈마케팅이란
어린이 관련 산업은 키즈 사업(Kids Business) 또는
엔젤 사업(Angel Business)이라고 한다. 어린이 사업은
0~14세의 영·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사
업을 의미한다.
키즈마케팅은 그러한 어린이, 소위 키즈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을 말한다.
- 참고문헌
-
이서구, ‘(마케터라면 무조건 알아야 할) 마케팅 키워드 55’, 위즈덤하우스, 2008
김민주·이마스, ‘앞으로 3년, 대한민국 트렌드 Korea trend’, 한스미디어, 2007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mantas674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