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마케팅] 묵동자이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들어가기
(1) 묵동 자이란?
2. 묵동자이 분석
(1) 묵동 자이 개발이유
(2) 묵동 자이 SWOT분석
(3) 묵동 자이 마케팅 사례
(4) 묵동 자이에서 해당 마케팅을 활용한 이유
(5) 마케팅 활동의 결과
(6) 마케팅 활동의 결과가 나타난 이유 (근거&분석)
(7) 신천 자이(실패 사례)와 비교
3. 나가기
(1) 묵동 자이의 발전방향 및 신천 자이의 보완방향
(2) 마치면서
4. 참조 자료 및 사이트
- 본문내용
-
2-(3) 확장된 혜택의 범위
○ 발코니 확장에 시스템 에어컨, 식기세척기, 오븐, 쿡탑, 과일세척기 등 전자제품이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분양가 외에 별도로 들어가는 옵션비용이 없다.
○ 홈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해 조명, 가스, 난방, 방범 제어, 관리비, 날씨 확인, 엘리베이터 호 출, 디지털 액자, 영상통화 등이 가능하다. 또한 ezvill.net으로 접속하여 밖에서도 집을 원 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 대부분의 침실에 붙박이장이 설치된다. 보통 아파트는 안방에 드레스룸만 시공되고 붙박 이장은 제공되지 않는데, 묵동자이의 안방에는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이 모두 설치된다.
○ 식료품 저장고를 제공해 김치냉장고와 식료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으며 현관, 거실벽, 주방 등에도 수납공간을 넉넉히 배치했다. 특히 146는 복도 쪽으로 수 전을 갖춘 세탁실과 식품저장고 개념의 팬트리(pantry) 공간을 두었다.
○ 세탁실이 해가 들어오는 창문 쪽에 위치하지 못하는 점을 고려해 세탁실 안에 건조기능 을 갖춘 빨래건조대를 설치해 놓았다.
○ 욕실에는 ‘보디 드라이어’가 제공된다. 샤워 후 수건을 사용하는 대신 건조한 바람으로 온몸을 말릴 수 있도록 하기위한 시설이다. 이는 벽체 매립형이어서 공간 활용도가 높 고, 온풍과 송풍 전환이 가능하다.
○ 묵동 자이는 분양가 상한제 적용을 받지 않아 등기 후 곧바로 팔 수 있다.
2. 묵동자이 분석
(1) 묵동 자이 개발 이유
※ 중랑구 주민들의 주택 선호 변화
묵동자이는 중랑구 주민의 큰 평형 갈아타기 수요를 염두에 둔 전략 상품이다. 중랑구는 주택의 93%가 중소형 평형인데다 기존 아파트가 노후화되고 신규 공급마저 부족해 수요가 누적됐다는 것이 GS건설의 분석이다. 정광록 묵동자이 분양소장은 “인근 지역에 메이저 브랜드 공급이 없어 대기 수요가 상당하다”면서 초고층 고급마감재로 서울 북동지역의 랜드마크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 참고문헌
-
1. 백민석 교수님의 부동산 중개 및 마케팅론 카페 및 강의자료
http://cafe.daum.net/remarketing201001
2. XI관련 뉴스기사 참조
www.naver.com
www.google.co.kr
3. 네이버 부동산
http://land.naver.com
4. XI 공식 홈페이지
XI 홈페이지 http://www.xi.co.kr/
묵동 XI 프라자 http://www.mookdongxiplaza.co.kr/
자료평가
- 왕나쁘다.....................
- zxxiz***
(2011.06.04 04:16: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