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도요타 렉서스 한국진출- 브랜드진출시 성장전략분석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23 / 2019.12.24
- 3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수입車 시장 반란의 레이스
진격과 퇴각, 그리고 새로운 출격
외환위기 속에 한국 수입車 시장의 현황
飛上을 위한 철저한 준비
출시!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귀족마케팅을 통한 고객층 확보
딜러의 만족이 곧, 고객 만족
정확한 타깃과 적절한 프로모션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 도요타의 미래
첨 부 자 료
- 본문내용
-
렉서스 : 완벽에 대한 끊임없는 추구
수입자동차 시장에서 일제차의 돌풍이 심상치 않다. 지난해 렉서스(한국도요타자동차)가 바람을 일으킨데 이어 올해는 혼다(혼다코리아)가 깜짝 실적을 거듭하고 있다. 국내에 들어와 있는 수입차 브랜드는 20개이다. 이 가운데 일제는 렉서스와 혼다 2종류에 불과하지만, 전체 수입차 시장에서 차지하는 점유율은 지난 10월 34.6%로, 3분의 1이 넘는다. 5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링카 1~5위를 일제차가 싹슬이했다. 렉서스 ES330이 부동의 1위를 고수하고 있다. 판매량 기준 브랜드 순위에서 역시 렉서스가 BMW를 다시 2위로 밀쳐내고 1위에 올랐다. 일제차의 돌풍은 그들조차도 예상하지 못한 일이다. BMW, 벤츠 등 독일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상황에서 한국 진출 1년여만에 수위를 다투는 위치까지 온 것이다.
수입 車 시장 반란의 레이스
부동의 1위를 달리며 철옹성을 구축한 BMW가 지난 10월에 일본 도요타 렉서스에 1위 자리를 내줬다. 그동안 외제차 시장에서 1위는 BMW가 난공불락의 ‘성’을 구축했었다. 그러나 도요타의 렉서스가 도전장을 내밀면서 상황이 바뀌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