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_조직개발,마케팅사례,항공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ASTARJET소개
선정배경
조직수준 진단
집단수준 진단
개인수준 진단
조직개입
기대효과
본문내용
기업소개

창립 : 2007년 10월 26일
본사 : 전라북도 군산시 옥서면 선연리 385
CEO : 이상직
매출액 : 1,216억원 (2011)
순이익 : -150억원 (2011)
종업원 : 357명 (2010)
항공기 보유 대수 : 7기
국내선 취항지 : 김포, 군산, 제주, 청주
국제선 취항지 :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코타키나발루, 방콕
참고문헌
한국소비자원 저비용항공사 소비자 만족도 조사
http://tgate.kca.go.kr/tgate2/itemCompare/comparison_view.jsp?main=&seq=1297&
main_code=10&sub_main_code=02&product_name=null&rel=Y&npage=1&rel_1=Y
국내 저비용항공사 현황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hanapia1&logNo=150114101603
국내 저비용항공사 실적
http://www.dailian.co.kr/news/news_view.htm?id=285291&sc=naver&kind=menu_code&keys=2
기타 자료 출처는 표, 그림 밑에 표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제주항공의 마케팅 전략 분석
  • 항공과 제주도의 관광발전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 나가고 있다. 또한 제주도의 주요 관공서 업무 시 제주 에어를 이용하는 등 제주시에서 전폭적인 지지를 해주고 있고, 제주도를 기반으로 한 관광 산업체(호텔, 여행사) 등과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서 지역 발전과 기업의 수익 창출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Win-Win 전략을 수행 중에 있다.2) 최초의 저가항공사라는 이점국내 최초로 저비용 지역 항공사라는 시장을 개척하여 많은 잠재적 소비자들이 제주

  • [관광마케팅] 저가항공사에 맞서기 위한 위한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공운송 서비스란 무엇

  • [마케팅] 항공운송 서비스 -저가항공,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 -목 차-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1. 항공운송 서비스의 개념1-2. 항공운송의 특징1-3. 소비자의 인식1-4. 항공서비스의 범위2. 기업소개2-1. 대한항공 2-2. 아시아나항공 Ⅱ. 본론 1. 저가항공1-1. 제주항공1-2. 에어부산1-3. 이스타항공1-4. 진에어2.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WOT분석3.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STP 전략4. 대한항공 & 아시아나항공 4P 전략Ⅲ. 결론 (문제점 및 개선방안) Ⅳ. 참고문헌 및 출처Ⅰ. 서론1. 항공운송 서비스란?1. 항

  • 신한카드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나의견해
  • 서비스 제공을 기업 이념으로 삼아 업계 2위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 무엇이 이 같은 초고속 성장을 가능하게 했을까. 카드상품의 패러다임을 바꾼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과 마케팅전략, 디자인과 감성경영, 창의적이고 신속한 조직문화, GE라는 강력한 파트너 등 여러 요인들이 꼽힌다.슬럼프에 빠진 카드 시장 내 상황과 후발 주자라는 악조건 속에서 뒤늦은 출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카드는 현재 ‘500만 회원 유치’와 ‘카드 업계 내 수익

  • 제주항공 기업분석과 제주항공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제주항공 미래전략제안
  • 제주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 사례연구INDEX1. 제주항공 기업소개(1) 제주항공 기업개요(2) 기업목표(3) 기업가치2. 제주항공 SWOT분석3. 제주항공 서비스전략 분석(1) 서비스전략 개요(2) 제주항공 서비스 프로세스 분석4. 저가항공 시장상황분석5. 제주항공 마케팅전략 분석(1) 제주항공 STP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2) 제주항공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가격전략) 2) Price (가격전략)3) Place (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