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갤럭시vs애플아이폰,삼성갤럭시마케팅전략,애플아이폰마케팅전략,삼성의위기극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현 상황 분석
A. 소송 현황
B. 소송 쟁점 분석
C. SWOT 분석


2. 삼성 입장 정리
A. 기술 > 디자인
B. APPLE의 소송 전략 비판


3. PLANNING
SAMSUNG의 위기 극복
방안 3가지 제시
본문내용
1. 현재 상황 분석
A. 소송 현황

The War
SAMSUNG과 APPLE의 특허 전쟁의 서막

2010. 04. 15. 미국 새너제이 법원에 애플이 갤럭시S를 상대로 지적 재산권 침해로 소송 제기
2010. 04. 21. 서울지검, 독일 만하임, 일본 도쿄 법원에 삼성이 애플을 상대로 통신기수특허 무단사용 혐의로 맞소송 제기
참고문헌
아이폰 디자인 사진 출처
http://blog.naver.com/d_doisrak?Redirect=Log&logNo=120167536070
삼성f700과 아이폰 비교사진, 연아의 햅틱, 프라다폰과 아이폰4비교사진 출처
http://cafe.naver.com/dieselmania/3505994
갤럭시s 사진 출처
http://shopping.naver.com/detail/popup_big.nhn?nv_mid=6336490011
아이폰 5 삼성 따라한것
- 아이폰이 화면 크기를 늘린 것은 삼성을 따라한 것이라는 내용.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2/09/13/2012091301041.html
워즈니악,애플특허에 혁신없다.
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0914015620
세계시장 휴대폰 점유율 - 삼성이 증가하고있음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DC18&newsid=01216886599660448&DCD=A01406&OutLnkChk=Y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0914000175&md=20120914132145_D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전자 VS 애플 스마트폰시장에서의 경영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나의견해(갤럭시S VS 아이폰)
  • 삼성의 마케팅 4p SWOT전략-삼성 4p 분석Product (제품) Promotion (촉진)Place (유통)Price (가격)-삼성 swot 분석Strength (강점)Weakness (약점)Opportunity (기회)Threat (위협)애플의 마케팅전략 결론삼성전자 마케팅전략 결론나의 견해들어가며최근 인터넷 분야는 모바일이 가장 큰 이슈의 장일 것이며, 이로 인한 스마트폰 논쟁이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은 가장 많이 오르내리는 주제일 것이다.이중 갤럭시S와 아이폰은 가장 많이 비교가 되고 있는 실정이며, 한

  •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전략 수립 마케팅 전략 실행
  • 극복하지 못하고 2년 만에 철회하는 등, 이미 소수의 제조사가 과점 형태를 띠고 있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1차적 구매자인 통신사가 추가로 후방 통합을 시도할 가능성은 매우 낮다. 즉 스마트폰 시장의 구매자 교섭력 역시 비교적 낮을 것이라 판단한다.(3) 잠재적 진입자의 위험우리의 스마트폰 산업 구조 분석의 틀은 세계 시장이 아닌 국내 시장에 한정한다. 국내 스마트폰 시장은 2014년 7월의 판매량을 기준으로 삼성(59%), LG(29%), 팬택(7%), 애플(5%) 4개

  • 삼성전자의 뉴시니어 마케팅 전략
  • 삼성전자는 갤럭시 라인으로 스마트폰을 생산하고 있으며 갤럭시S가 가장 초기의 모델이며 이후에 보급형 스마트폰을 여러 가지 내놓았다. 갤럭시S는 SKT를 통해서만 판매가 되었으며 기타 보급형 갤럭시 라인은 다른 이동통신사에서도 판매가 된다. 가장 최근에 출시되고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갤럭시S2의 경우 출시부터 SKT, KT, U+에서도 판매를 시작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다. 20-30대의 경우 삼성보다는 애플의 아이폰을 더 선

  • 스마트폰 삼성과 애플 비교
  • 차례1. 스마트 그리고 스마트폰(1). 스마트란?(2). 스마트폰과 스마트폰의 종류(3). 애플과 삼성2. 애플 그리고 잡스(1). 애플의 아이폰. SWOT분석(2). 애플의 스마트, 마케팅 전략(3). 스티븐 잡스는 누구인가?3. 삼성 그리고 이건희(1) 삼성의 갤럭시. SWOT분석(2) 삼성의 스마트, 마케팅 전략(3) 이건희의 힘4. 삼성과 애플의 소송싸움(1) 삼성과 애플은 왜 싸우는가?(2) 각 통신사와의 전략5. 스마트폰에 대한 나의 생각- 마무리 정리 -1. 스마트 그리고 스

  • 마케팅 -아이폰 vs 갤럭시
  • Ⅰ. 스마트폰 전쟁의 시작애플은 7일 샌프란시스코에서 개막한 개발자 컨퍼런스 기조연설을 통해 아이폰4를 공개했다. 잡스가 내놓은 아이폰4는 또 한번 세상을 뒤엎을 가능성을 보여줬다. 멀티태스킹이 가능해졌고,배터리 수명이 현저히 길어졌다. 화질도 4배 선명해졌다. 새 운영체제(OS)인 iOS4와 자체 개발한 A4 프로세서를 탑재한 결과다. 한편 갤럭시S는 삼성이 아이폰 킬러를 염두에 두고 개발한 야심작이다 삼성은 스펙만큼은 어떤 폰에도 뒤지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