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글라리아 상품소개
2. 상황 분석 – 시장, 소비자 시장 등
3. 사업 전략 분석 – SWOT, BCG, STP, 4P
4. 계약 및 운송 방식
5. 발표 마무리
본문내용
1. 글라리아 상품소개

푸에라리아(Pueraria) 란 ?

* 정식명칭 : Pueraria Mirifica

* 태국 북부 산악지대에서만 서식

* 다년생의 콩과 식물의 일종으로
타이 민족이 수백 년 전부터
노화를 방지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 약으로 섭취

* 호르몬 기능 촉진과 노화 억제
역할을 지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 아디다스] 경쟁기업 경쟁브랜드 비교분석 - 경영전략, 마케팅전략 ,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 제시(PPT)
  • 기업소개, 현황1) 기업소개, 현황, 연혁, 비젼, 미션2) 핵심사업, 컨셉, 특징3) 경영현황, 조직체계4) 브랜드현황, 제품현황 등본론 1 – 아디다스 핵심역량, 경영전략 분석분석1) 서비스경영2) 품질관리 품질경영3) 글로벌전략4) 수출위주의 마케팅전략5) 지속가능경영- 윤리경영, 사회공헌활동 등- 6시그마경영, 지식경영본론 2 – 아디다스 마케팅전략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

  • 국제마케팅,글로벌마케팅,사이버무역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무역의 개념사례분석 알리바바 닷컴사이버 마케팅사례분석트위터인터넷의 효과공간(국경)제약 탈피시간 제약 탈피ALWAYS !! ANYWHERE!!사이버 거래 종류B2B기업과 기업B2C기업과 개인B2G기업과 정부사이버 무역 개념수출(입)업체수출(입)업체인터넷 웹 사이트업체 상품정보A 국가B 국가정 보검 색네트워크 및 인터넷을 이용하여 무역거래 수행사이버 무역 요소사이버무역경영전략전문인력무역지원하부구조H/W,S/W인터넷홈페이지

  • DHL,국제무역,글로벌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서비스 격차O새로운 계약과 계약지리적 확장온라인 쇼핑의 증가 인기T휘발성 오일 가격결과DHL은 독일 게시 세계 네트워크 (dpwn)의 자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바다와 전세계 항공화물 서비스의 잘 알려진 업체이며 계약 물류 시장의 선두 주자입니다. 계약 물류 작업의 큰 규모는 규모의 경제 활용하는 기업을 가능하게 하고 강력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상승 연료 가격은 회사의 이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UNIQLO글로벌 마케팅사례1.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소개(1) 유니클로 소개(2) 유니클로 사업모델2. SPA의 개념과 등장배경3.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1) 서비스전략(2) 유니클로의 생산전략 -아웃소싱방식-소품종 대량생산(3) 유니클로 광고전략-TV광고전략-SNS 광고전략4. 유니클로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5. 유니클로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

  • 공정무역,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에서의 반응은 긍정적이었고 이는 일반 유통시장으로 이어졌다. 홈플러스는 2007년 이래로 112개의 매장에서 아름다운 커피와의 관계를 지속해오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롯데마트도 66개의 매장에 아름다운 커피 제품을 내놓기 시작했다. 현재, 씨제이(CJ)와 올리브영 그리고 이마트는 올 2월부터 한국 와이엠씨에이(YMCA)의 공정무역 커피 브랜드인 ‘피스 커피’를 팔고 있다.공정 무역에 관한 사람들의 인식이 깊어지면서 아름다운 커피의 매출은 급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