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고급자전거 수입 및 렌탈 사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선정배경
2.시장분석
3.회사제품소개
4.SWOT분석
5.STP
6.4P MIX
7.비용구조
- 본문내용
-
국내 레포츠 산업이 급팽창하고 있습니다. ~ 산악자전거 인구는 200만 명
으로 추산됩니다.~20만원짜리 생활자전거를 타다보면 더 가볍고 150만원짜리 사이클, 250만원짜리 MTB를 사고 싶어집니다.
-2007. 12. 12 국민일보
드라이브, 여행, 모험 등 직접 찾아가서 느끼고 동참하는 이른바 체험형 여가 증가 - 체험과 참여가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 잡으면서 기능성보다도 체험을 제공하는 여가상품이 각광
–문화관광정책연구원,여가트렌드
제품의 소유보다는 소비목적에 퉁실한 ‘사용’ 선호을 선호, 소유에 따른
만족보다는 상품사용의 경험과 실용성을 우선
- 삼성경제연구소, 시장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
고급 자전거
렌탈 회사
가능성!!
현 시장과 차별화된 고급 자전거 렌탈 대여 서비스
정선(TRANCE 2), 경주(TCR COMPOSITE 3)
제주도(TRANCE 2, TCR COMPOSITE 3 )
* 서비스절차
1. 예약 또는 현지 렌탈 구매의사에 따라 렌탈 서비스시작
2. 렌탈 자전거에 대한 고장검사와 확인을 통해 소비자를 확인시킨다.
3. 분실, 사고와 관련해 렌탈 고객의 신분증과 안전서약서를 받는다.
4.. 고급 자전거 렌탈 서비스 거래
5. 렌탈 후, 자전거 상태를 확인 후 분실, 고장에 따른 수리비를 받는다.
* 렌탈 도중 고장서비스
* 지도, 우비 등의 일체 여행물품 무료지급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