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상무론] 고급자전거 수입 및 렌탈 사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3.01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업선정배경
2.시장분석
3.회사제품소개
4.SWOT분석
5.STP
6.4P MIX
7.비용구조
본문내용
국내 레포츠 산업이 급팽창하고 있습니다. ~ 산악자전거 인구는 200만 명
으로 추산됩니다.~20만원짜리 생활자전거를 타다보면 더 가볍고 150만원짜리 사이클, 250만원짜리 MTB를 사고 싶어집니다.
-2007. 12. 12 국민일보
드라이브, 여행, 모험 등 직접 찾아가서 느끼고 동참하는 이른바 체험형 여가 증가 - 체험과 참여가 새로운 문화코드로 자리 잡으면서 기능성보다도 체험을 제공하는 여가상품이 각광
–문화관광정책연구원,여가트렌드
제품의 소유보다는 소비목적에 퉁실한 ‘사용’ 선호을 선호, 소유에 따른
만족보다는 상품사용의 경험과 실용성을 우선

- 삼성경제연구소, 시장에서 무슨일이 일어나고 있나
고급 자전거

렌탈 회사

가능성!!
현 시장과 차별화된 고급 자전거 렌탈 대여 서비스
정선(TRANCE 2), 경주(TCR COMPOSITE 3)
제주도(TRANCE 2, TCR COMPOSITE 3 )

* 서비스절차
1. 예약 또는 현지 렌탈 구매의사에 따라 렌탈 서비스시작
2. 렌탈 자전거에 대한 고장검사와 확인을 통해 소비자를 확인시킨다.
3. 분실, 사고와 관련해 렌탈 고객의 신분증과 안전서약서를 받는다.
4.. 고급 자전거 렌탈 서비스 거래
5. 렌탈 후, 자전거 상태를 확인 후 분실, 고장에 따른 수리비를 받는다.

* 렌탈 도중 고장서비스
* 지도, 우비 등의 일체 여행물품 무료지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고급스러움을 살려 웰빙트렌드를 겨냥한 마케팅. 검은 색을 살린 패밀리 브랜드의 런칭과 각 제품의 개발이 특징이다. 2. 등장 배경 및 Origin최근 발생한 웰빙 추세에 따른 고급스러움,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와, 단순한 맛이나 품질등의 제품적 특성뿐만 아닌, 제품이 주는 이미지가 중시되면서 발생하게 되었다.3. 4P 마케팅 카테고리Contents4. 유사용어 or 관련용어컬러 마케팅5. 구체적 전략검은 깨, 검은 콩등의 건강 식품을 검은 색이라는 고급스러

  • [경제학] 오토캠핑사업 현황과 전망
  • 후 텐트를 칠 수 있는 제품), 캠핑카, 캠핑용품 등 캠핑 관련 장비시장도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서천범 소장은 주 5일제 급증하는 숙박인구를 수용하기 위해서는 캐라반, 캐빈, 코티지 등의 고급숙박시설과 함께, 이용료가 싼 텐트를 칠 수 있는 사이트를 동시에 조성해야 한다고 말했다.목차Part 1 . 오토캠핑장 제안 목적 및 구성요소Part 2. 오토캠핑장 현황 및 문제점 분석Part 3. Business PlanPart 4. 운영과 재무Part 5. Promotion Part 6. 오토 캠핑 전망

  • [코오롱스포츠 마케팅전략보고서] 코오롱스포츠 마케팅 4P,STP,SWOT전략분석과 해외진출 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노스페이스와 비교분석)
  • 및 연혁1) 기업소개1954년에 설립된 FnC 코오롱은 55년간 아웃도어 아웃도어 의류는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패션을 가미한 등산복을 주로 가리킨다. , 스포츠, 캐주얼, 골프 등 레저/스포츠와 패션분 분야에 특화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운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문화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여 왔다. FnC코오롱은 내셔널 브랜드 4개와 3개의 라이센스 브랜드, 그리고 4개의 수입명품 브랜드를 포함한 브랜드 사업과 홈쇼핑 등 신유통사업을 진행

  • 중국의 모든것 레포트
  • 고급핸드백 등도 소홀히 하지 않는다. 직접 가지고 가거나 정리 한 후에 신용할 수 있는 사람에게 부탁하도록 한다. 4. 사람들이 적은 장소에는 혼자 가지 않는다. 자기 몸은 스스로 지킨다는 것을 항상 자각하고 있도록 하자. 저녁 이후 혼자 걷는 일을 피하는 것은 물론 열차에서도 칸막이 방에는 여성 혼자 타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 ◈ 트러블의 대책 1. 돈을 모두 빼앗겼다면 해당 도시의 공안국 외사과에 가서 수사를 부탁해도 잃어버린 돈은 찾을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사업 영역의 소프트화를 위해서도 문화기업으로 변화해야 한다. 전통 제조업, IT기기 등은 문화마케팅을 도입할 경우 기존 제품의 고부가가치화와 신규시장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생산 및 업무공간에 디자인과 같은 문화적 요소를 가미하여 시장의 소프트화, 고급화 추세에 대응한다. 복사기 회사 신도리코는 본사와 공장에 갤러리, 노천극장 등 문화공간을 확보함으로써 감성적 분위기를 조성한다.문화기업으로서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면 對사회 및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