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오일(SOIL) 기업분석] 에스오일(SOIL)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4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에스오일(SOIL) 기업분석] 에스오일(SOIL)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목차
Ⅰ. 지속가능경영


Ⅱ. 잔사유 생산시설 확장


Ⅲ. 온실가스 감축


Ⅳ. 과감한 설비투자


Ⅴ. 환경경영체제 시스템 구축
본문내용
Ⅰ. 지속가능경영

에쓰오일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7대 전략 과제를 정했다. 고객중심경영, 사회공헌 등 7대 과제 곳곳에 친환경 전략을 담았다. 기업 환경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환경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선도적인 ‘녹색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에스오일은 석유화학 부분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석유자원에 대한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서 에스오일도 지속적인 매출 향상을 달성하고 있다.
에스오일은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경영전략을 실시하고 있으며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과 서비스를 통해 이익의 극대화를 추구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775301
<한국경제>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4975&yy=2013
<매일신문>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09115619980&ts=151701
<경제투데이>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1583240
<노컷뉴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85614
<뉴스토마토>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36978&g_menu=020200
<아이뉴스>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67989
<서울파이낸스>
http://www.seoulfn.com/news/articleView.html?idxno=66960
<서울파이낸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6/21/2013062102082.html
<조선비즈>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40902011160785003
<디지털타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기업 및 제품의 브랜드 가치제고-설비 에너지 효율 개선에 따른 비용절감-친환경 제품 R&D 및 출시 확대-친환경 제품 전시회, 평가 등에 전략적 대응-전사 에너지비용률 목표 관리여타 기업 사례-오존층을 파괴하는 물질로 알려진 프레온(CFC)을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와 인체에 유해한 납을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등 차세대 환경제품들이 시장에서 맹위를 떨칠 전망-2002년 마쓰시다 전기와 도시바, 히타치 등이 프레온을 냉매로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

  • [국제기업환경론] 에쓰오일 S-oil의 정유회사 비교 해외진출 방안
  • 에스 오일에서는 SK주유소 보다 우위에 있는 환경경영에 잘맞는 마케팅 컨셉으로 시장에 접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 통해 새로운 환경과 조화되는 컨셉의 광고 비젼과 환경경영으로 앞서가고 있는 기업과의 서비스 카드의 전략적 제휴는 상당한 윈-윈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분석된다.2) 경쟁사의 브랜드 친근감의 광고 전략▶SK 주유소 -마라톤 편-http://www.skcorp.com/cyber/cycf/tv/list.asp?adcode=002&page=2우선 sk의 광고를 보면 특정 연예인 모델을 사용

  • 에스케이 이노베이션 SK innnovation vs 에스오일 S-OIL 경영분석
  • 오일은 친환경 제품 생산 및 소비 확산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온실가스 통계시스템, IT기반 온실가스관리시스템(GMS) 등 전사적으로 녹색경영 시스템을 구축해 운영하고 있다  에쓰-오일은 나세르 알 마하셔 대표이사 취임이후 외국계기업의 이점을 토대로 석유/화학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친환경의 이미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친근감을 주고 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는 전략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  2013

  • 넥센 타이어 기업조사
  • 넥센 타이어 기업조사Contents조사 개요 Ⅰ기업 분석 Ⅱ시장 분석 Ⅲ마케팅 분석 Ⅳ추천 전략 및 결론 Ⅴ1. 조사개요조사일정선정배경 제품정의* 조사일정- 08.03.19 : 조원 결성- 08.03.26 : 기업선정 및 2차 자료조사- 08.04.07 : 설문지 1차 검토 및 토론- 08.04.12 : 설문지 수정 및 보완, 설문 실시- 08.04.16 : 설문수거 및 자료분석- 08.04.18 : 기업분석 및 토론- 08.04.28 : 제품분석 및 최종자료 선별- 08.05.08 : 기업방문 및 PPT 정리- 08.05.18 : 수정 및

  • [국제기업환경론] 에스오일 해외진출전략
  • 에스 오일에서는 SK주유소 보다 우위에 있는 환경경영에 잘맞는 마케팅 컨셉으로 시장에 접근 하는 것이 필요하다. 그것을 통해 새로운 환경과 조화되는 컨셉의 광고 비젼과 환경경영으로 앞서가고 있는 기업과의 서비스 카드의 전략적 제휴는 상당한 윈-윈 효과를 가져 올 것으로 분석된다.2) 경쟁사의 브랜드 친근감의 광고 전략▶SK 주유소 -마라톤 편-http://www.skcorp.com/cyber/cycf/tv/list.asp?adcode=002&page=2우선 sk의 광고를 보면 특정 연예인 모델을 사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