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에스오일) 기업분석] soil(에스오일)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1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soil(에스오일) 기업분석] soil(에스오일) 경영전략분석-업체들과의 협력강화 PPT자료
목차
Ⅰ. 장기적인 파트너십 유지


Ⅱ. 안정적인 재무구조 확보


Ⅲ. 전자구매 시스템 도입


Ⅳ. 안전보안교육 강화


Ⅴ. 협력 시스템 구축
본문내용
Ⅰ. 장기적인 파트너십 유지

에쓰오일은 협력업체들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성장하는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 상생협력을 실천하기 위한 기술개발 협력, 경쟁력 향상을 위한 교육지원 등을 하고 있다.
에스오일은 정유사업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서비스를 시행하며 시장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석유자원의 경우에 그 쓰임이 매우 많다고 할 수 있다. 일반 가정에서도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산업 전반에 경제활동에 사용되는 비중이 높은 에너지원이다. 석유자원은 중요성이 높은 자원인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43973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254392
<뉴시스>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705000570
<뉴스핌>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27276&yy=2013
<매일신문>
http://autotimes.hankyung.com/apps/news.sub_view?popup=0&nid=05&c1=05&c2=05&c3=00&nkey=201307101022291
<오토타임즈>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262569
<뉴시스>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410000410
<아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3013435839793&nvr=Y
<아시아경제>
http://www.hani.co.kr/arti/sports/golf/591998.html
<한겨레>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B31&newsid=01315286602775136&DCD=A10103&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취업을 위한 취업 가이드(자기소개서,이력서등 작성요령).hwp
  • 경영/사무/신입)50.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51.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업/경력)52. 자기소개서(신한생명/고객상담/경력)53.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54.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55.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56.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기획/경력)60. 자기소개서(인사이드

  • yu 기업의사회적책임과지속가능경영 기말
  • 기업 사례-오존층을 파괴하는 물질로 알려진 프레온(CFC)을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와 인체에 유해한 납을 사용하지 않는 휴대폰 등 차세대 환경제품들이 시장에서 맹위를 떨칠 전망-2002년 마쓰시다 전기와 도시바, 히타치 등이 프레온을 냉매로 사용하지 않는 냉장고를 일본시장에 출시-노키아 등 세계적 휴대폰 제조메이커들도 납땜을 하지 않는 제품 출시=>이 같은 사실은 세계 굴지의 기업들이 경쟁력 강화를 목표로 환경경영을 전략적으로 추진하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가이드 및 샘플 1000여개
  • 경영/사무/신입)50.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마케팅/신입)51. 자기소개서(이마트/유통업/경력)52. 자기소개서(신한생명/고객상담/경력)53. 자기소개서(신한은행/금융전문가/신입)54.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정비/신입)55. 자기소개서(쌍용자동차/생산관리/경력)56. 자기소개서(에스오일/홍보/경력)57. 자기소개서(에이텍/품질관리/경력)58. 자기소개서(에이텍시스템/AS서비스/신입)59. 자기소개서(오늘과내일/홍보/기획/경력)60. 자기소개서(인사이드

  • [일본대중문화] 일본의 식문화
  • 전략으로 점포내부를 밝게 리뉴얼 했다.*고기는 호주 남부의 무공해 지역에서 목초만 먹고 자란 소를 사용하며, 야채는 화학비료나 농약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미네랄 야채를 사용한다. 이를 위해 각 지역에 지정 협력 농가를 만들어 담당자가 책임지고 제품의 질을 유지시킨다. 참고자료 ㈘ 참조(현미 플레이크 쉐이크 콩가루 단팥(玄米フレ-クシェイクきな粉あずき)이라는 조금 이상한 이름의 제품인데, 바닐라 쉐이크 위에 현미 플레이크를 얹

  • [에스오일(SOIL) 기업분석] 에스오일(SOIL)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 에스오일 경영전략친환경경영 보고서목차Ⅰ. 지속가능경영 Ⅱ. 잔사유 생산시설 확장 Ⅲ. 온실가스 감축 Ⅳ. 과감한 설비투자 Ⅴ. 환경경영체제 시스템 구축Ⅰ. 지속가능경영 *Ⅰ. 지속가능경영 에쓰오일은 지속가능경영을 위한 7대 전략 과제를 정했다. 고객중심경영, 사회공헌 등 7대 과제 곳곳에 친환경 전략을 담았다. 기업 환경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환경경영시스템을 갖추고 선도적인 ‘녹색경영’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