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13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PPT자료
목차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Ⅱ. 환경 정보 통합 시스템


Ⅲ. 에너지 절약을 위한 투자


Ⅳ.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Ⅴ. 녹색경영 활동 확대
본문내용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삼성전자는 1995년부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 운영해왔다. 200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CS환경센터 환경전략팀을 신설했고, 2008년 에코디자인시스템(EDS)을 만들어 제품 개발 때 자체적으로 친환경성을 평가한다.
삼성은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국내 대기업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775521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81202019932742002
<디지털타임스>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724172&sid=E&tid=5
<내일신문>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23110.htm
<스포츠서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70694
<환경일보>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812/00000031
<아크로팬>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12100720833&ts=140629
<경제투데이>
http://www.dailian.co.kr/news/view/371189/?sc=naver
<데일리안>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8/20130812191601.html
<조세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5804
<이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니스프리 innisfree 기업분석과 이니스프리 마케팅전략 PPT
  • 분석기존기업간의 경쟁신규진입자의 위협대체제의 위협공급자 교섭력구매자 교섭력개인의 고가상품과 저가상품의 교차소비 증가소비자의 멀티소비 증대(친환경, 고효율, 저가격, 고품질 충족 욕구)스마트폰(SNS/커머스) 확대구매자 교섭력 증가산업환경분석4.내부환경의 분석-경영자원유형무형-마케팅전략유형자원1위 상품들여기서 핵심사업과4. 내부환경분석 핵심역량둘의 차이점(교수님이 보여주신 모범ppt기준)핵심사업 : 이들이

  • [전자공학] 리튬 이온 바테리의 모든것
  • 기업의 시장 독점화◦장기적 투자로 Risk 부담◦일본선진기업의 국내시장 주도◦중국 증 후발주자와의 가격경쟁◦PER법과 환경관련 규제법령으로인한 환경상의 문제대두개선사항 및 향후 전략현재 국내 리튬이온 전지 산업 개선사항리튬이온 전지 시장에서의 경쟁력은 규모의 경제를 통한 제품의 안정적인 공급능력과, 고용량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LG화학은 2004년 3월 오창 테크노밸리의 준공으로 연 1800만셀의 생산량을 확보 하고, 중국에도

  • 롯데백화점,롯데그룹,백화점경영,기업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들을 확인해 볼 수 있겠다.< 신세계 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분석 요약 표 및 백화점 시장 점유율 현황 그래프>기업명기업개요1930년 10월 미스코시 경성지점(신세계 백화점 본점 전신)개점1963년 7월 삼성, 동방생명과 함께 동화 백화점 인수 (1호점) 2006년 하반기 E마트 대규모 신규 출점 바탕 -> 국내 업계 최초 총 매출 10조원 달성설립일 : 1971년 6월 15일 상장일 : 1989년 8월 22일관계사 : (주) 현대 백화점H&S, 한무쇼핑(주), (주) 현대쇼핑, (주) 현대DS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삼성전자가 선보인 신제품인FS9000이 살아남고 우위에 서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 전략을 취했는지 분석해보고자 한다.우선 시장매력도의 외형적 요인을 살펴보면, 지난해 국내 양문형 냉장고 시장 규모는 금액 1조7000억 원, 수량 120만 대로 매우 크고, 삼성전자와 LG전자가 80% 이상을 차지한다. 프리미엄 냉장고 세분시장의 경우에도 두 기업이 국내 시장의 90%를 점유하고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에서의 성장률은 전체 양문형 냉장고 시장보다

  • 정보 산업의 발전과 종합 상사 기능의 변화 -삼성 LG 효성
  • 기업소개 261. LG 상사 262. 연혁 및 내용 263. 현황 32Ⅱ. 주요기능 및 사업영역 341. 주요기능 342. 사업영역 38Ⅲ. 강점취약점 및 해결방안과 전망 481. LG상사의 강점 482. LG상사가 가진 취약점 483. 해결방안 484. 전망 485. 상사 직원과의 인터뷰 49제 4 장 삼성 50Ⅰ. 기업개요 501. 삼성그룹 502. 삼성물산 56Ⅱ. 삼성물산의 변화 631. 개요 632. 시기별 변화 633. 정보화 시대의 변화에 따른 삼성물산의 변화 80Ⅲ. 미래 발전 전략 861. 삼성물산 상사부문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