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롯데리아][크라운베이커리][맥도날드][뚜레쥬르][피자헛]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패스트푸드점 크라운베이커리,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패스트푸드점 뚜레쥬르, 패스트푸드점 피자헛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07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1. 롯데리아 인사의 차별성
2. 표정
3. 왜 용모, 복장이 단정해야 할까
4. 서비스에 있어서 대화는 생명
5. 태도
Ⅲ. 패스트푸드점 크라운베이커리
1. 마케팅 기획 요약
2. 사업개요
1) 목표
2) 크라운 베이커리 연혁 및 경영이념
3) 매장개요
Ⅳ. 패스트푸드점 맥도날드
1. 품질
2. 서비스
3. 청결
4. 가치
Ⅴ. 패스트푸드점 뚜레쥬르
Ⅵ. 패스트푸드점 피자헛
Ⅶ.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세계화 반대론자들은 세계화 반대 집회를 하면서 종종 맥도날드점을 공격한다. 그만큼 맥도날드점이 세계화를 상징하고 있기 때문이다. 세계화 반대론자로 이름난 조지보배는 맥도날드를 점거함으로써 세계적인 주목의 대상이 되었다.
맥도날드는 실제로 세계화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맥도날드의 점포 분포가 이를 잘 나타내준다. 9월 30일 기준 맥도날드의 점포수는 120개 국가에 28,454개이다. 맥도날드 점포는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는데, 미국보다는 외국에서 더욱 늘어나고 있다. 1991년에 처음으로 미국보다 미국 밖에 더 많은 점포를 개설한 이래, 최근에는 1년에 개설되는 2,500개내지 3,200개의 점포 가운데 2/3는 미국 밖의 점포이다. 맥도날드의 위치는 다음의 수치에서 잘 알 수 있다. 연간 이윤은 18억 달러를 상회한다.
≪ … 중 략 … ≫
Ⅱ. 패스트푸드점 롯데리아
1. 롯데리아 인사의 차별성
프랜차이즈점의 패스트푸드 사업을 지향하는 롯데리아의 서비스는 당연히 호텔이나 백화점 등, 유통업계의 서비스 형태와는 구별되어야 한다. 서비스의 기본인 인사에 있어서도 대개 유통업계의 인사방식이 비교적 완만하고 품위와 격식이 요구되는 반면, 프랜차이즈업계의 신속하고 정확하며 순발력 있는 인사를 강조하고 있다. 호텔, 백화점식의 인사인 정중하고 세련된 인사, 원숙되고 공손한 인사말, 우아함, 부드러움을 강조하는 인사가 아닌 롯데리아는 차별화된 인사방법으로서 가볍고 스마트한 인사, 밝고 쾌활하며 친근한 인사말, 생기발랄, 자연스러움, 민첩함을 강조하는 인사를 추구한다.
- 참고문헌
-
◈ 김준홍 외 1명, 한국 청소년의 패스트푸드 섭취와 상관되는 요인, 대한비만학회, 2012
◈ 대한제과협회, 베이커리 뉴스, 1998
◈ 박종성, Fresh bakery, Fresh everyday 뚜레쥬르,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2005
◈ 이정배, [맥도날드 그리고 맥도날드화], 한국기독교연구소, 1999
◈ 이동기, 한국 피자헛(주), 서울대학교경영연구소, 1999
◈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롯데리아, 20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