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휴대폰 브랜드이미지에 따른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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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03.11.05 / 2019.12.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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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조사목적

2. 조사 대상 및 분석방법

3. 조사결과와 분석

4. 결론
본문내용
휴대폰 인구 3천만 시대에 접어든 국내 휴대폰 시장은 2002년 5월 각 이동통신업체의 IMT2000 서비스 개시와 E-Commerce의 발달과 함께 젊은 층의 수요다양화 및 외국기업의 국내시장 진출에 따라 시장이 확대되어 감은 물론 경쟁도 날로 심화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과연 소비자들은 휴대폰을 선택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는 요소는 무엇인지 그리고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브랜드는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적정한 자료를 얻기 위하여 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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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본 자료는 2002년 일반 조사 자료로써, Trend 변화에 따라 설문 결과가 현재 시점과 매우 상이하며, 설문의 대상이 학생층에 집중되어 일반성을 갖기 어렵고 휴대폰을 선택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변인으로 접하게 되는 매체에 대해서만 진행하였기에, 2006년 12월 시점으로 보기에는 매우 적절치 못한 자료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본 자료의 가치 측정을 다시 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 ta***
    (2006.12.29 14:3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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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지 좋네요!
  • kkhusa***
    (2004.11.27 16:5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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