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휴대폰 브랜드이미지에 따른 소비자구매의사결정과정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1.05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조사목적
2. 조사 대상 및 분석방법
3. 조사결과와 분석
4. 결론
- 본문내용
-
휴대폰 인구 3천만 시대에 접어든 국내 휴대폰 시장은 2002년 5월 각 이동통신업체의 IMT2000 서비스 개시와 E-Commerce의 발달과 함께 젊은 층의 수요다양화 및 외국기업의 국내시장 진출에 따라 시장이 확대되어 감은 물론 경쟁도 날로 심화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과연 소비자들은 휴대폰을 선택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고 있는 요소는 무엇인지 그리고 가장 선호하는 휴대폰 브랜드는 무엇인지를 파악하여 소비자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적정한 자료를 얻기 위하여 본 조사를 실시하였다.
자료평가
- 본 자료는 2002년 일반 조사 자료로써, Trend 변화에 따라 설문 결과가 현재 시점과 매우 상이하며, 설문의 대상이 학생층에 집중되어 일반성을 갖기 어렵고 휴대폰을 선택함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변인으로 접하게 되는 매체에 대해서만 진행하였기에, 2006년 12월 시점으로 보기에는 매우 적절치 못한 자료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본 자료의 가치 측정을 다시 해줄 것을 요청합니다.
- ta***
(2006.12.29 14:30:15)
- 무지 좋네요!
- kkhusa***
(2004.11.27 16:59:3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